[Update] [Netflix-미드] 나르코스 시즌3(Narcos 3, 2017)-놀라움의 연속 | 칼리카르텔 – Pickpeup

칼리카르텔: คุณกำลังดูกระทู้

나르코스 시즌3

출연
페드로 파스칼, 마우리시오 쿠자르, 안드레아 론도, 맷 웰란, 세바스찬 에슬라바, 다미안…
방송
2017 넷플릭스
평점

상세보기

 넷플릭스의 간판 오리지널 시리즈물 중의 하나인 “나르코스”의 세 번째 시즌은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지난 두 시즌이 콜롬비아 최대 마약조직인 메데인 카르텔 소탕 작전을 다루고 있다면, 이번 시즌 3은 그 뒤를 이은 칼리 카르텔의 마약왕을 잡는 와해 작전을 그리고 있습니다. 시즌 1, 2를 이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난 시즌에서 악명 높은 콜롬비아의 메데인 카르텔을 이끌고 있던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를 체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뒤쫓았던 미 마약단속국 DEA(Drug Enforcement Administration) 요원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했었는데, 이번에도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탄탄한 서사와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액션, 한순간이라도 한 눈 파는 걸 허락하지 않는 몰입감은 “역시!”라는 감탄사를 숨길 수가 없었습니다. 

 

 지난 시즌, 에스코바르가 도망 다니다 결국 사살되고 나자 단숨에 그 공백을 비집고 들어간 칼리 카르텔의 로드리게스 형제와 DEA 콜롬비아 담당관 페냐(페드로 파스칼 분)의 양보할 수 없는 일전을 다룬 이야기가 바로 이번 시즌 3입니다. 즉, 칼리 카르텔의 보스인 힐베르토 로드리게스(다미안 알카자르 분)와, 그가 체포된 뒤 조직을 떠맡는 동생 미구엘 로드리게스(프란시스코 데니스 분), 이 두 형제에 맞선 주인공 페냐(페드로 파스칼 분)의 집요한 추적과 끈질긴 싸움을 리얼하게 보여줍니다. 혹시 전작에 미치지 못할까 살짝 걱정했는데, 기우에 지나지 않더군요. 시종일관 몰입하게 만드는 힘이 무척 센 미드입니다.

 

 초반에는 다소 차분하게 시작합니다. 그런데 회가 거듭될수록 증폭하는 긴장감이 예상을 초월합니다. 콜롬비아 대통령까지 연루된 상황에서 숱한 난관을 뚫고 페냐가 지휘하는 마약 단속팀이 칼리 카르텔의 로드리게스 형제를 체포하는 과정은 무척 재미납니다. 쫓고 쫓기는 마약왕과 페냐의 두뇌싸움이 만들어내는 긴장의 끈이 실로 팽팽하기 그지없습니다. 그리고 칼리 카르텔의 보안팀장 호르헤 살세도(마티아스 바렐라 분)가 죽음을 무릅쓰고 DEA에 정보를 제공하고, 그 대가로 미국에 도피하는 과정은 그와 가족 모두 증인 보호 프로그램에 의해 사라지기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듭니다. 또한, 미구엘 로드리게스의 무지막지한 다혈질 아들 다비드 로드리게스의 끈질긴 추적을 피하며 DEA와 접촉하는 일련의 장면들은 꽤 아슬아슬한 맛이 있으며, 특히 미구엘이 페냐의 추적을 피해 벽 속에 숨었다가 자신을 찾기 위해 벽을 뚫고 들어오는 드릴에 살갗을 스치는 장면은 정말 압권입니다.

READ  [NEW] 쓸쓸히 채워져 있고 따뜻이 비워진 숲 | 밀로의 비너스 - Pickpeup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는 이번 시즌은 전편들과 마찬가지로 쇼킹하고 잔혹한 장면들이 빠지지 않습니다. 첫 에피소드부터 라이벌 조직원을 오토바이로 현대판 능지처참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 등 너무나 무덤덤하게 사람 목숨을 빼앗는 건 기본이고, 실전을 방불케하는 총격전과 폭파씬은 변함없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충격적인 장면은 바로 ‘냉장고’ 씬입니다. 콜롬비아 마약 사업의 주도권을 놓고 전쟁 중인 노스 밸리 카르텔의 중간보스 살라사르에게 칼리 카르텔의 미구엘 로드리게스가 보낸 선물(?)이 도착합니다. 그 선물은 칼리 조직을 감시하라고 보낸 살라사르 조직원들의 사지를 절단해 넣어놓은 냉장고였던 것. 서로 죽고 죽이는 보복의 악순환이 거듭되는 가운데 시즌 내내 잔인한 장면들이 고비마다 눈에 띄는데 아주 살벌하고 피비린내가 진동합니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흥미로운 등장인물은 다름 아닌 파초 에레라(알베르토 암만 분)와 체페 산타크루즈(페페 라파조트 분), 그리고 나베간테(후안 세바스찬 칼레로 분)입니다. 우선, 파초입니다. 게이임에도 불구하고 로드리게스 형제의 전폭적인 신임을 받는 행동대장이 바로 그입니다. 조직에 절대적으로 충성하며, 조직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죽음도 불사하는 파초는 자신을 비롯한 조직에 위해를 가하는 이들에게는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아니 그 이상으로 철저하고 심하게 대갚음해 줍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장면은 피날레 에피소드에서 파초가 노스 밸리 카르텔의 본거지에 쳐들어가는 씬입니다. 자신을 노리고 습격을 한 노스 밸리 카르텔의 살라사르 조직원들이 자기 대신 친동생 알바로를 불구로 만들자, 그들의 집을 찾아가 피의 복수를 감행하는 시퀀스가 바로 그것입니다. 활화 같은 분노를 무자비하게 쏟아내는 장면은 쉽게 잊히지가 않을 정도로 강렬함을 선사합니다. 

 다음으로 체페와 나베간테를 들 수 있겠습니다. 체페는 칼리 카르텔의 최대 시장인 뉴욕의 코카인 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중간보스로서 시즌 3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담당(?)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자주 등장하지는 않지만 나올 때마다 남다른 포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읍니다. 평소 뉴욕의 사업 구역을 야금야금 잠식해 들어오는 게 마음에 안 들던 체페가 헤어숍에서 염색을 하다가 맞닥뜨린 푸에르토리코 출신 갱들을 한 방에 휩쓸어 버리는 액션씬은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에 반해 나베간테는 칼리 카르텔의 2인자 미구엘 로드리게스의 충성스러운 심복으로서 지저분하고 치사한 일을 도맡아 처리하는 청소꾼(?)이랄 수 있습니다. 독특하고 괴상한 분위기를 풍기는 그의 얼굴만 봐도 그가 담당하는 캐릭터의 대강을 짐작하게끔 만드는 묘한 능력을 지녔더군요. 방심하다 호르헤에게 죽임을 당하기까지 잊을만하면 등장해 양념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READ  [NEW] 三代目 JSOULBROTHERSメンバーの年齢や出身地血液型は? | 3代目j soul brothers テレビ - Pickpeup

 애초 칼리 카르텔의 대부 힐베르토 로드리게스는 콜롬비아 정부와 거래를 하여 다시 풀어준다는 전제하에 투항을 합니다. 하지만 칼리의 검은 돈을 도맡아 관리하고 있던 회계팀장 팔리마로의 증언으로 무산되고, 결국 동생 미구엘 로드리게스까지 체포돼 미국으로 송환되고, 중간보스 파초와 체페는 끔찍한 최후를 맞이한다는 시놉시스의 시즌 3은 다행스럽게도 또 다른 시즌을 예고하며 막을 내립니다. 우리의 주인공 페냐가 라스트 씬에서 ‘멕시코’를 언급했던 것. 안 그래도 “이렇게 그냥 끝나는 것인가?”라는 아쉬움이 진하게 남았었는데, 새 시즌을 기대할 수가 있어 몹시 즐거웠습니다.

 이번에도 매 에피소드 말미에 등장하는 삽입곡들이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물론 주제곡 ‘뚜요(Tuyo)’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변함없습니다. 경쾌한 듯하면서도 짙은 슬픔과 페이소스가 묻어나는 선율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력이 있으며, 그 가락은 가슴속 깊숙이 파고드는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걸작 “시카리오”에서 이미 들어본 적이 있는 동어반복적 효과음이 시즌 3에서도 등장해 긴장을 한껏 고조시키는데 일조합니다. 어쨌든 아직 안 보신 분들이라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놀라운 미드를 한 번 감상해 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굳이 시즌 1, 2를 안 봤더라도 시즌 3을 감상하는 데는 별로 지장이 없으며, 가장 재미난 에피소드는 마지막 10화였습니다. 끝으로,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는 매우 부적절하며, 미성년자들은 좀 더 커서 보시길 바랍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각 편 1시간 이내.      


110억원의 현상금이 걸린 차세대 멕시코 마약왕 엘 멘초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하기 \u0026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KuDaTV
저작권 문제시 유튜브 메세지나 댓글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If you have any copyright problems, please use comments this video or youtube messages.
著作権問題視、ユーチューブのメッセージやコメントを利用してください。
이 영상은 저작권자에 의해 언제든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약 13일이 요구됩니다.
처리가 더디더라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this video can be deleted if you want. But you should be owner of this video. when i see your request,
i will dispose of video. this sequence needs 13 days. please be patient 🙂 thank you.
この映像は、著作権者の要請によって削除することができます。 この過程で約13日が要求されます。
処理が遅くてもご理解お願いします。
Email: kudatv4944@gmail.com

READ  [NEW] 赤木ファイル開示 公文書改ざん最初の指示は「安倍晋三、安倍昭恵、麻生太郎」隠しだった(赤澤竜也) | 安倍 - Pickpeup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ความรู้เพิ่มเติมที่นี่

110억원의 현상금이 걸린 차세대 멕시코 마약왕 엘 멘초

멕시코의 폭력, 마약, 카르텔 이야기 – 멕시코는 왜 위험한가?


멕시코의 치안 문제와 폭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장 큰 원인인 마약과 카르텔을 위주로 다뤘습니다.
멕시코는 왜 이렇게 위험해졌을까요?
@국제문제박람회

멕시코의 폭력, 마약, 카르텔 이야기 - 멕시코는 왜 위험한가?

범죄 조직이 미국 요원을 죽이면 어떻게 되는지Araboza(feat.나르코스)


미국의 요원을 건드리면 어떻게 될지Araboza(feat.나르코스)
미국멕시코나르코스실화
1984년 멕시코 키키 납치사건을 소재로
86년 새롭게 제정된 미국의 마약법을 알리기 위해 만든 영상입니다
멕시코는 지금도 불안한 치안으로 내부사정이 복잡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유는 범죄 조직들이 국가 기관과 맞 먹을 정도로 성장해 버린 탓인데요
무법자인 그들도 절대 하지 않는 일이 있습니다
과연 그것은 무엇인지 영상으로 확인 해보겠습니다!

범죄 조직이 미국 요원을 죽이면 어떻게 되는지Araboza(feat.나르코스)

반나체로 포개져 있는 수감자들…엘살바도르의 한 교도소에서 포착된 모습에 인권단체 \”비인간적\” / 14F


반나체에 마스크만 낀 채 포개져 있는 수감자들. 엘살바도르의 한 교도소에서 포착된 모습인데요. 코로나 감염 위험과 인권 침해로 논란이 되고 있는 이 사진. 알고 보니 엘살바도르 대통령실에서 공개한 것이었습니다.
엘살바도르_교도소 나이브부켈레 엘살바도르_치안

반나체로 포개져 있는 수감자들...엘살바도르의 한 교도소에서 포착된 모습에 인권단체 \

무려 30cm인 남자의 삶을 그린 영화… ㅎㄷㄷ;;


🔺본 영상에 영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비 코멘트 11:04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문화산업에 의해 획일화된 영화 장르.
겉보기엔 변한 것 같지만,
세부사항만 대체 가능할 뿐
전형화된 양식으로 계속 재생산되는 영화들 속에서
조금 더 생각할 수 있는,
규격화되지 않은 영화를 소개 및 추천하고
간단하게 비평하는 채널
※ 무비 코멘트를 통해 인문학적, 예술학적 내용을 전달하고 있으니, 각 영상마다 들어간 무비 코멘트를 참조해주시고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화리뷰 스포주의 고전영화

무려 30cm인 남자의 삶을 그린 영화... ㅎㄷㄷ;;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วิธีอื่นๆMusic of Turkey

ขอบคุณที่รับชมกระทู้ครับ 칼리카르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