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캔터베리 대성당, 켄트, 영국 | 캔터베리 대성당 – Pickpeup

캔터베리 대성당: นี่คือโพสต์ที่เกี่ยวข้องกับหัวข้อนี้

캔터베리 캔터베리의 캔터베리 대성당은 영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명한 기독교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세계 문화 유산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그것은 영국 교회의 지도자이자 전 세계 성공회 공동체의 상징적 지도자 인 저스틴 웰비 (Justin Welby)의 캔터베리 대주교 성당입니다. 그것의 공식적인 제목은 캔터베리에있는 대성당과 대도시 그리스도의 교회입니다.

597 년에 설립 된이 성당은 1070 년에서 1077 년 사이에 완전히 재건되었습니다. 12 세기 초에 동쪽 끝이 크게 확대되었고 1174 년 화재 이후 고딕 양식으로 크게 재건되었습니다. 1170 년 성당에서 살해 된 대주교 인 토마스 베켓 (Thomas Becket)의 신사를 방문한 순례자들. 노먼의 본당과 트랜스 페츠는 14 세기 후반까지 현재 구조를 위해 철거 될 때까지 살아 남았습니다.

영국 종교 개혁 이전에 대성당은 캔터베리 그리스도 교회로 알려진 베네딕토 회 수도원 공동체의 일부였으며 대주교의 자리였습니다.

역사

로마 인
기독교는 3 세기 경 로마 제국에서 강력 해지기 시작했습니다. 4 세기 히포 아우구스티누스 개종에 이어 기독교의 영향력은 꾸준히 커졌다. 성당의 첫 번째 주교는 캔터베리의 어거스틴 (Augustine of Canterbury)으로 로마의 세인트 앤드류 베네딕틴 수도원 (St Andrew ‘s Benedictine Abbey)의 대 수도원이었습니다. 영국에 다른 교구가 설립되었을 때 그는 대주교가되었습니다. 그는 596 년 교황 그레고리 1 세가 앵글로색슨 족의 선교사로 파견되었다. 어거스틴은 597 년에 성당을 세웠으며 성신 예수 그리스도 께 헌정했습니다.

어거스틴은 성벽 바깥에 성 베드로 수도원과 바울을 설립했다. 이것은 나중에 세인트 어거스틴 (St Augustine) 자신에게 다시 헌정되었으며 여러 세기 동안 연속적인 대주교의 매장지였습니다. 이 수도원은 캔터베리의 세계 유산에 포함되어 있으며 대성당과 고대 세인트 마틴 교회와 함께 있습니다.

앵글로색슨
베드는 어거스틴이 이전 로마 교회를 재사용했다고 기록했다. 그러나 1993 년 현재 본당 아래 발굴 과정에서 발견 된 가장 오래된 유적은 로마 도로를 가로 질러 건설 된 앵글로색슨 건물의 기초 중 일부였습니다. 그들은 최초의 교회가 아마도 나르 텍스와 함께 북쪽과 남쪽에있는 예배당으로 구성된 본당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재단의 남서쪽에 더 작은 자회사 건물이 발견되었습니다. 9 세기 나 10 세기에이 교회는 서쪽 끝이 사각형 인 더 큰 구조물 (161 x 75 ft, 49 x 23 m)로 대체되었습니다. 정사각형 중앙 타워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색슨 성당을 소년으로 알고 있던 11 세기의 역사 학자 Eadmer는 로마의 성 베드로 성당과 닮았으며 동방의 후진이있는 바실리 안 형태임을 나타냈다.

960 년부터 988 년 사망 할 때까지 덩 스탄의 대주교 인 던 스탄 (Dunstan)의 개혁 동안 크라이스트 처치 프라이 어리 (Christ Church Priory)라는 베네딕토 회 수도원이 성당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수도원으로서의 공식적인 설립은 c. 997 년 이후 공동체는 Lanfranc 시대부터 완전히 수도원이되었다 (수도원이 헌법에 의해 Prior Henry에게 전달 함). 던 스탄은 높은 제단 남쪽에 묻혔다.

대성당은 1011 년 캔터베리에서 덴마크 공습으로 심하게 손상을 입었다. ʻlfheah 대주교는 공습 자들에 의해 인질로 잡히고 1012 년 4 월 19 일 캔터베리의 다섯 순교 한 대주교 중 첫 번째 인 그리니치에서 사망했다. 이 후 서부 후진은 성모 마리아의 성사로서, 아마도 리핑 대주교 (1013-1020) 또는 아델 노스 (1020-1038)에 추가되었습니다.

1993 년 발굴 결과 새로운 서부 후진은 다각형이었고 6 각형 탑이 측면을 이루며 서쪽을 이루었다. 그것은 바로 동쪽에 세인트 메리 제단이있는 대주교의 왕좌를 수용했습니다. 서구가 건축 된 것과 거의 동시에, 아케이드 벽이 강화되었고 교회의 동쪽 구석에 탑이 추가되었습니다.

노르만 인
이 성당은 노르만 정복 이후 1 년 만인 1067 년에 화재로 파괴되었습니다. 재건축은 1070 년에 최초의 Norman 대주교 Lanfranc (1070-1077)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폐허를 치우고 대성당을 프랑스에서 가져온 돌을 사용하여 이전에 대 수도 원장였던 캉에있는 생테 티엔 수도원의 건축물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으로 재구성했습니다. 이전 교회의 중심에서 남쪽으로 약 5m 떨어진 중심 축 인 새 교회는 십자형 건물로, 9 개의만으로 이루어진 통로가 있고 서쪽 끝에 한 쌍의 탑이 있으며, 진딧물 예배당이있는 무색 천체, 낮은 교차 탑, 3 개의 apses로 끝나는 짧은 요구. 1077 년에 헌정되었습니다.

영국에서 두 번 추방당한 Lanfranc의 후임 Anselm에 따르면 대성당 직물의 재건 또는 개선에 대한 책임은 이전의 손에 달려있었습니다. 1096 년에 얼른 프 (Ernulf) 선출 이후, 랑 프랑 (Lanfranc)의 불충분 한 동쪽 끝은 철거되었고 198 피트 길이의 동부 팔로 대체되어 대성당의 길이가 두 배가되었습니다. 그것은 크고 정교하게 장식 된 토굴 위로 제기되었습니다. Ernulf는 1107 년 Conrad에 의해 1126 년까지 사업을 완수했다. 새로운 요구는 그 자체의 통역과 함께 완전한 교회의 형태를 취했다. 동쪽 끝은 반원형이었으며, 3 개의 예배당이 외래로 문을 열었습니다. 1160 년경 대성당 경내 마운드에 독립형 종탑이 세워졌습니다.

많은 고딕 양식의 교회 건물과 마찬가지로 quire의 내부는 풍부하게 장식되었습니다. Malmesbury의 William은 다음과 같이 썼다. “영국에서는 유리창의 빛, 대리석 포장의 번쩍임, 또는 눈을 패널 위의 천장으로 이끄는 다양한 색상의 그림에서 볼 수있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6 세기 창립 대주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지만, 캔터베리 대주교의 예식 회장 인 세인트 어거스틴의 의장은 노먼 시대부터 시작될 수 있습니다. 처음 기록 된 사용은 1205 년입니다.

Plantagenet 기간

토마스 베켓의 순교
대성당 역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은 1170 년 12 월 29 일 헨리 2 세 왕의 기사들에 의해 북대서양 (순교라고도 함)에서 대주교 토마스 베켓 (Thomas Becket)이 살해되었다. 왕은 의지가 강한 베켓과 자주 갈등을 겪고 있었고 “아무도이 난폭 한 제사장을 저를 제거하지 않겠습니까?” 네 명의 기사가 그것을 문자 그대로 가져 와서 자신의 성당에서 베켓을 살해했습니다. 앵글로색슨 일프 헤아 이후 베켓은 캔터베리의 두 번째 대주교로 살해 당했다.

베켓의 사후 숭배는 대성당을 순례지로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대성당을 확장해야 할 필요성과 그것을 가능하게 한 부가 생겼습니다.

요구의 재건
1174 년 9 월에이 불의는 불에 의해 심하게 손상되어 주요 재건이 필요했으며, 그 진행 상황은 Gervase라는 수도사에 의해 자세히 기록되었습니다. 지하실은 불을 그대로 견뎌냈으며 재건 과정에서 높이가 12 피트 (3.7m) 증가했지만 창문의 둥근 형태로 창문의 외벽을 유지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변경되지 않은 채로 두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새로운 고딕 스타일로 뾰족한 아치, 갈비뼈 아치형 및 날아가는 버트레스로 대체되었습니다. 사용 된 석회석은 노르망디의 캉 (Caen)에서 수입되었으며, 푸르 벡 (Purbeck) 대리석은 샤프트 가공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요구는 1180 년까지 다시 사용되었으며 그해 Dunstan과 ʻlfheah의 유적은 지하실에서 옮겨졌습니다.

이 요구를 재건하기 위해 임명 된 마스터 메이슨은 프랑스 인 Sens의 윌리엄이었고, 1179 년 비계에서 넘어져 부상을당한 그는 “영국인 윌리엄스”로 알려진 전 조수로 교체되었다.

토마스 베켓의 삼위 일체 예배당
1180-4 년에, 오래된 정사각형의 동부 예배당 대신에 현재의 삼위 일체 예배당은 성 토마스 베켓 (St Thomas Becket)의 신전을 수용하도록 설계된 외래가있는 확장 된 건물입니다. 계획에 원형의 추가 예배당이 추가되어 Becket의 유물이 더 많이 들어 갔으며, 그의 상단이 포함되어 있다고 암살 당했을 때 널리 퍼졌다. 후자의 예배당은 “코로나”또는 “베켓의 왕관”으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quire transepts의 동쪽에있는이 새로운 부분들은 Ernulf의 quire보다 높은 토굴에서 일어 났으며, 두 레벨 사이의 계단 비행이 필요했습니다. 예배당에 대한 작업은 1184 년에 완료되었지만 베켓의 유골은 1220 년까지 그의 토굴에서 무덤으로 옮겨지지 않았습니다. 삼위 일체 예배당의 또 다른 중요한 개입에는 Edward Plantagenet ( “흑인 왕자”)과 헨리 4 세 왕이 포함되었습니다.

삼위 일체 예배당의 신사는 지하실에서 베켓의 원래 무덤 바로 위에 배치되었습니다. 기둥에 세워진 대리석 받침대는 초기 방문객 인 코벤트리의 월터 (Walter of Coventry)가 “금과은으로 만든 관이 훌륭하고 귀중한 보석으로 장식 된 관”이라고 묘사 한 것을지지했습니다. 다른 기록들은 금이 나무 상자 위에 놓여졌으며, 그 결과 베켓의 유골을 담은 철제 상자가 포함되어 있음을 분명히했다. 수년에 걸쳐 가슴의 장식물에 봉헌 보물이 더 추가되었지만 다른 것들은 받침대 또는 기둥 근처에 놓거나 매달린 휘장에 부착되었습니다. 많은 시간 동안 가슴 (또는 “페리 토리”)은 나무 덮개로 숨겨져있었습니다.이 덮개는 많은 순례자들이 모이면 밧줄로 연극 적으로 세워질 것입니다. 1512 ~ 1514 년에 방문한 네덜란드 인본주의 자 데 사이드 리우스 에라스무스 (Desiderius Erasmus)는 일단 덮개가 제기되면 “우선 순위는 … 각 보석을 지적하여 그 이름을 프랑스어로, 그 가치와 기부자의 이름을 말하며 그들의 주체는 주권 왕자가 보낸 헌물이었다. ”

READ  [Update] 전투 구덩이 챔피언 & 언데드 추종자 스킬 공략 | 모르굴 - Pickpeup

베켓의 신사를 방문한 순례자 (예 : 제프리 초서의 캔터베리 테일즈 (Canterbury Tales)에 묘사 된 것과 같은)의 수입은 치유의 장소로 간주되어 대성당과 관련 건물의 후속 재건에 크게 지불했습니다. 이 수익에는 베켓, 순교자 또는 신사를 묘사 한 순례자 배지 판매로 얻은 이익이 포함되었습니다.

헨리 8 세 왕은 죽은 성도를 반역죄로 기소하기 위해 법원에 소환했다. 출석하지 못한 그는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신사의 보물은 압수되어 두 개의 금고와 26 대의 카트로 옮겨졌습니다.

수도원 건물
1165 년경에 만들어지고 “상수도 계획”으로 알려진 대성당과 수도원 건물의 조감도는 캠브리지의 Trinity College 도서관의 Eadwine Psalter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캔터베리는 모든 베네딕토 회 수도원에 공통적 인 동일한 배치 원칙을 적용 하였지만, 비정상적으로 회랑과 수도원 건물은 교회의 남쪽이 아니라 북쪽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영국 전체에서 가장 큰 규모”라고 말한 별도의 장이 있었다. 여기 스테인드 글라스는 캔터베리의 역사를 묘사합니다.

건물은 교회 주변에 별도의 그룹을 형성했습니다. 북쪽에 인접한 회랑과 수도원 생활에 헌정 된 건물이 서있었습니다. 이것들의 동쪽과 서쪽에는 환대 운동에 헌신 한 사람들이있었습니다. 북쪽에는 큰 개방형 법원이 수도원 건물을 평신도, 곡물 창고, 헛간, 빵집, 양조장 및 세탁소와 같은 평온한 건물과 분리하여 시설의 평신도들이 거주했습니다. 수도원 구역을 넘어 교회에서 가능한 가장 큰 거리에는 eleemosynary 부서가있었습니다. 빈민 당을 구제하기위한 연금은 큰 홀이 합쳐져서 모금의 병원을 형성했다.

수도원 생활에 바쳐진 건물 그룹에는 두 개의 회랑이 포함되었습니다. 대 회랑은 수도사의 일상과 본질적으로 연결된 건물들에 둘러싸여있었습니다. 남쪽에있는 교회, 항상 반대편에 기숙사를두고 기숙사, 아치형 밑바닥에서 자란 기숙사, 인접한 챕터 하우스 , 수도사와 손님 모두에게 음식을 제공 할 책임이있는 지하 저장고의 숙소. 기숙사 아래의 통행은 동방을 작고 약한 회랑으로 이끌었고, 병가들과 연약한 승려들에게 적합했습니다.

의무실의 홀과 예배당은이 회랑의 동쪽으로 확장되어 통로가있는 교회의 본당과 장관을 형태와 배열로 닮았습니다. 기숙사 아래에 녹색 법정이나 표 본관이 내려다 보이는 스님의 휴게실 인 “pisalis”또는 “calefactory”를 배치합니다. 북동쪽 모퉁이에는 기숙사에서 필요한 좌석이 있으며, 길이는 44m, 너비는 44m, 너비는 25m (7.6m) 인 노먼 홀 형태의 건물입니다. 그것은 위생을 신중하게 고려하여 만들어졌으며, 끝까지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수녀원을위한 두 번째 작은 기숙사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달렸다. 구내 식당과 가까워 지지만 회랑 바깥에는 국내 사무실이 연결되어있었습니다. 북쪽, 부엌, 14m 광장, 피라미드 지붕, 부엌 코트; 서쪽에는 버터 류, 식료품 저장실 등이 있습니다. 의무실에는 작은 부엌이있었습니다. 회랑의 구내 식당 맞은 편에는 수도사 두 곳이 있는데, 수도사들은 식사 전후에 씻었습니다.

환대에 바쳐진 건물은 세 그룹으로 나뉘 었습니다. 이전 그룹은 “그리스에게 할당 된 저명한 교회 나 귀족에게 어울리는 성당의 가장 성스러운 부분 근처에 위치한 녹색 법원의 남동쪽 각도로 들어갔다.” 중산층 방문객이 즐긴 지하 저장고 건물은 본당의 서쪽 끝에 서있었습니다. 열등한 순례자들과 빈곤 자들은 문 바로 안쪽에있는 북쪽 강당이나 제단으로 강등되었다.

Christ Church Priory의 이전에는 Sittingbourne의 John (이전에는 수도회의 수도사 1222 년 선출)과 William Chillenden (이전에는 수도사 및 재무의 1264 년 선출)이 포함되었습니다. 수도원은 교황에 의해 자리가 비어 있었고 그레고리 9 세부터 자유 선거에 대한 권리가 있었다 (대주교가 그들의 선택을 감독했지만). 선험가의 승려에는 Æthelric I, Æthelric II, Walter d’ Eynsham, Reginald fitz Jocelin (죽기 직전에 감독관으로 인정됨), Nigel de Longchamps 및 Ernulf가 포함되었습니다. 수도 사는 대주교가 명목상 대 수도원 이었기 때문에 캔터베리 대주교 후보자를 종종 수여하거나 외부에서 선출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을 선출하면 왕이나 교황과 충돌을 일으킬 수있다. 예는 선거이다. Ford와 Thomas Cobham의 Baldwin의

14 세기와 15 세기
14 세기 초에 Priory Eastry는 석재 요구 스크린을 세웠고 챕터 하우스를 재건했으며, 그의 후임 인 Prior Oxenden은 세인트 안셀름 예배당에 커다란 5 개의 빛 창을 삽입했습니다.

대성당은 1382 년의 지진으로 종과 종탑을 잃어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14 세기 후반부터 본당과 트랜스 셉 트는 노먼의 기초 위에 유명한 석공 인 헨리 예 벨레의 지시에 따라 수직 형으로 재건되었습니다. 기존 직물의 대부분이 유지되고 개조 된 윈체스터 (Winchester)의 본당의 현대적인 재건과 대조적으로, 부두는 완전히 제거되고 덜 부피가 큰 고딕 양식의 것으로 교체되었으며, 오래된 통로 벽은 낮은 ” 주각 “이 남쪽에 남았습니다. 더 많은 노먼 직물이 transepts, 특히 동벽에서 유지되었으며, 오래된 진딧물 예배당은 15 세기 중반까지 교체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본당 아케이드의 아치는 클레어 스토리에 비해 예외적으로 높았습니다. 새로운 transepts, 통로 및 본당은 상형 금고로 지붕이 보강되어 있으며 보스가 풍부합니다. 대부분의 작업은 Thomas Chillenden (1391–1411)의 우선 순위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Chillenden은 또한 본당의 동쪽 끝에 새로운 스크린 스크린을 구축하여 Eastry의 기존 스크린을 통합했습니다. 그러나 본당의 노먼 석재 바닥은 1786 년에 교체 될 때까지 살아 남았습니다.

1396 년부터 회랑을 수리하고 개조하여 Yevele의 학생 인 Stephen Lote가 이불 보관소를 추가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챕터 하우스의 왜건 보관소가 만들어졌습니다.

돈이 부족하고 회랑과 챕터 하우스의 재건에 주어진 우선 순위는 서쪽 탑의 재건이 무시되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남서 타워는 1458 년까지 교체되지 않았으며, Norman 북서 타워는 1834 년까지 수직 동반자의 복제품으로 대체 된 후에도 살아 남았습니다.

1430 년경 남쪽의 번역 된 후진이 마가렛 홀랜드 (Margaret Holland)가 설립하고 성 미카엘 (St Michael)과 모든 천사 (All Angels)에게 헌정 된 채플을위한 길을 만들기 위해 제거되었습니다. 북경 역의 apse는 1448 년에서 1455 년에 세워진 Lady Chapel로 대체되었습니다.

1433 년에 235 피트 (72 피트)의 횡단 타워가 시작되었지만, 부두가 강화 된 칠 렌덴 (Chillenden)의 우선 순위에 이미 준비가 완료 되었음. 남쪽과 서쪽 타워 아치 아래에 보강 아치가 추가 된 16 세기 초경에 더 강화가 필요했습니다. 이 탑은 종종 “천사 첨탑”으로 알려져 있는데, 한때 그 절정 중 하나에 서 있던 화려한 천사의 이름을 따랐습니다.

현대 시대

개혁, 해산 ​​및 청교도
성당은 모든 종교 가옥이 억압 될 때 수도원 해산 기간 동안 수도원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캔터베리는 1539 년 3 월 항복하여 ‘세속적 인 캐논 대학’의 이전 상태로 되돌아 갔다. 대성당의 자체 웹 사이트에 따르면, 그것은 900 년대 이후 베네딕토 회 수도원이었습니다. 새 재단은 1541 년 4 월 8 일에 설립되었습니다. 세인트 토마스 베켓 (St Thomas Becket)의 신사는 헨리 8 세 (Henry VIII)의 명령으로 파괴되었고 유물은 사라졌습니다.

1642-1643 년, 영국 내전 동안, 청교도의 아이콘 파스트는 대성당의 “정화”과정에서 상당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 캠페인에는 Christ Church Gate에서 그리스도의 조각상을 파괴하고 Richard Culmer가 이끄는 그룹에 의한 목조 문 철거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동상은 1990 년까지 교체되지 않았지만 1660 년에 문이 복원되었으며 그 당시 많은 다른 수리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1704 년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READ  Enes Batur - Ayaz (Official Video) | müzik | En son Tay şarkıları

가구
1688 년, 런던 시민 인 로저 데이비스 (Roger Davis)는 13 세기의 미시 코드를 제거하고 필요에 따라 두 줄로 자신의 작품을 교체했다. Davis의 일부 미케 오르 드들은 뚜렷한 중세 풍미를 지니고 있으며 원래 디자인 중 일부를 복사했을 수도 있습니다. 조지 길버트 스콧 경은 19 세기에 리노베이션을 수행했을 때 데이비스의 미사일을 자신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교체했으며, 글로스터 대성당, 우스터 대성당 및 옥스포드 뉴 칼리지의 사본을 포함하는 것으로 보인다. .

서쪽 정면에있는 동상
현재 대성당의 서쪽 정면을 장식하는 대부분의 동상은 1860 년대 사우스 포치 (South Porch)가 리노베이션되었을 때 설치되었습니다. 그 당시 틈새 시장은 비어 있었고 대성당의 교장은 대성당이 채워지면 외관이 개선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빅토리아 조각가 Theodore Pfyffers는 동상을 만들도록 의뢰되었으며 대부분 1860 년대 말에 설치되었습니다. 현재 성직자, 왕족, 성도, 신학자와 같은 대성당과 영국 교회의 삶에 영향을 미친 다양한 인물을 대표하는 53 개의 동상이 있습니다. 캔터베리의 어거스틴과 란 프랑에서 토마스 크랜머와 윌리엄로드까지 캔터베리 대주교가 대표됩니다. 켄트의 Æthelberht와 Bertha에서 Victoria와 Elizabeth II까지의 왕과 왕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8 세기부터 현재까지
크라이스트 처치 게이트의 원래 탑은 1803 년에 제거되어 1937 년에 교체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상은 1990 년 클라우스 링 발트에 의해 그리스도의 청동 조각으로 대체되었습니다.

1705 년까지 주도권을 가졌던 노먼 북서쪽 탑은 1834 년 구조적 문제로 철거되었습니다. 이 성당은 현재 남서쪽 탑 (토마스 메이플 턴이 디자인 한)의 수직 형 쌍둥이로 대체되었으며, 현재는 “아룬 델 탑 (Arundel Tower)”으로 알려져 있으며 성당에보다 대칭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대성당의 마지막 주요 구조 변경이었습니다.

1866 년에는 6 개의 거주지 캐 노리가 있었고, 그중 하나는 캔터베리의 궁에, 다른 하나는 메이드 스톤에 지어졌습니다. 1872 년 9 월, 삼위 일체 예배당 지붕의 상당 부분이 화재로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석조물이나 내부에 큰 손상은 없었으며 손상은 신속하게 수리되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의 폭격 동안 도서관은 파괴되었지만 대성당은 광범위한 폭탄 피해를 입지 않았다. 지역 소방관들은 목조 지붕에 불을 피웠다.

1986 년, 토마스 베켓이 살해 된 지점에 448 년 동안 성당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제단을 옮겼습니다. 벽 위에는 트루로 조각가 인 길스 블롬 필드 (Gilles Blomfield)가 피 묻은 검 두 개가 측면에있는 십자가를 묘사 한 금속 조각품으로, 그림자와 함께 베켓을 죽인 4 명의 기사를 나타냅니다. 돌 판은 또한 1982 년 교황 요한 바오로 2 세의 영국 방문을 기념합니다.

2015 년 Sarah Mullally와 Rachel Treweek는 각각 Crediton 주교와 Gloucester 주교로서 성당에서 주교로 성임 된 최초의 여성이되었습니다.

대성당은 웨일즈 왕립 연대 공주의 연대 교회입니다. 대성당은 또한 켄트 대학과 캔터베리 그리스도 교회 대학의 졸업식을위한 장소 중 하나로 사용됩니다.

보존
캔터베리 대성당 (Canterbury Cathedral)의 석조물 대부분이 손상되어 무너지고 지붕이 새고 있으며 스테인드 글라스의 대부분이 심하게 부식되었습니다. 마지막 quinquennial 구조 검토는 수세기에 걸친 풍화, 오염 및 지속적인 사용이 고대 건물에 악영향을 미쳤으며 심각한 문제가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장 큰 도전은 지붕입니다. 대성당은 거대한 납으로 덮여 있으며 대부분의 목조 구조물은 소리가 남아 있지만 대부분의 납 자체를 교체해야합니다. 또한 지붕 보의 바닥을 감싸는 많은 양의 콘크리트를 제거하고 전통적인 나무 바닥 글로 교체해야합니다.

외부 석조물의 보존, 특히 건물의 북쪽에 대한 보존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대성당은 부분적으로 캉 석재로 지어졌습니다. 어떤 석재를 교체하거나 수리해야하는지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상세한 고고학 연구가 수행됩니다. 또한, 건물에 매우 해로운 축적 된 화학 침전물을 제거하기 위해 전문적인 청소 기술이 사용됩니다. 내부와 관련하여 우선 순위에는 삼위 일체 예배당의 금고 장식, 성 가실 연습실 및 기타 여러 예배당의 보존 작업이 포함 된 재무부 건물의 주요 개선 사항이 포함됩니다.

성당에서 가장 오래된 유리창은 12 세기 후반에 지어졌으며, 남동쪽 (1957) 남동쪽에있는 네 개의 에르빈 보사 니 (Ervin Bossányi) 창문과 같은 새 유리창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Leonie Seliger가 이끄는 스테인드 글라스 콘서 베이터 팀에 의해 보존되고 보호되었습니다. 그러나 12 세기 후반의 둥근 창문 인 남동부 트랜스 펙트의 오큘 러스 (Oculus) 창에서 많은 보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2008 년 가을, 약 50 만 파운드의 비용으로 transept에 비해 납 지붕의 주요 복원이 완료되었습니다. 2018 년, 본당의 납 지붕이 교체되었습니다. 2018 년 중반에 진행 된 대성당의 광범위한 복원은 2016-2021 일정의 일부로, 조경 및 접근성 개선, 새로운 방문객 시설 및 일반적인 외부 복원이 포함됩니다. 소위 캔터베리 저니 (Canterbury Journey) 프로젝트는 약 2,500 만 파운드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었다. 이 기금에는 1,380 만 파운드의 유산 복권 보조금, 캔터베리 대성당 트러스트 (Canterbury Cathedral Trust)의 £ 10.9 백만, 대성당의 친구들의 £ 250,000가 포함되었습니다.

음악

오르간
캔터베리의 오르간은 quire 갤러리와 북쪽 quire aisle에 케이스가있는 3 개의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헨리 윌리스 (Henry Willis)에 의해 1886 년에 지어졌으며 이후 20 세기 중반에 같은 회사에 의해 재건되었습니다. 그것은 1978 년 N.P. Mander에 의해 재건되었으며 그 당시 약 3 개의 매뉴얼로 축소되었습니다. 현재 장기를 대체 할 계획이 있으며 2015 년부터 작업이 시작됩니다.

유기체
캔터베리 대성당 (Canterbury Cathedral)의 오르간 연주자 및 보조 오르간 연주자에는 작곡가 Clement Charlton Palmer, Gerald Hocken Knight 및 Philip Moore, 음악 감독 Allan Wicks 및 Stephen Darlington이 포함되었습니다. 현재 합창단의 오르간 연주자이자 마스터는 데이비드 플러드 (David Flood)이며 소녀 합창단의 책임자 인 조수의 오르간 연주자는 David Newsholme입니다. 2015 년 9 월 Adrian Bawtree는 장기 장학금을 대체 한 직책 보조 보조 기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합창단
캔터베리 대성당에는 1400 년 동안 합창 전통이있었습니다. 성당 합창단은 25 명의 소년 합창단과 12 명의 평 직원으로 구성됩니다. 소년들은 8 세에서 13 세입니다. 그들은 장학금을 받고 캔터베리의 St Edmund ‘s School에 다닙니다. 월요일-금요일 오후 5시 30 분에 Choral Evensong과 함께 일주일에 7 개의 합창 서비스가 있으며 목요일에는 남자 만, 수요일에는 남자가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3시 15 분에 짝수 노래가 있으며 일요일에는 오전 11시에 성찬례가 있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부활절 및 오순절에는 수많은 추가 서비스가 있습니다.

캔터베리 대성당의 소녀 합창단은 2014 년에 설립되었으며 1 월에 Evensong에서 첫 공연은 6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석했으며 국제 언론에 의해 널리 보도되었습니다. 그들은 그해 12 월 첫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그들은 보통 매월 두 번 Evensong에서 공연하며 종종 성당 합창단의 평신도들과 함께 공연합니다. 소녀들은 12 세에서 18 세입니다. 그들은 캔터베리 (Canterbury)에있는 지역 학교에 다니고 일부는 더 멀리 있습니다.


성당에는 세 개의 탑에 총 21 개의 종이 있습니다.

South West Tower (Oxford Tower)에는 대성당의 주요 종소리가 들어 있으며 영어 스타일의 변화를 위해 매달려 있습니다. 14 개의 벨이 있습니다 – 2 개의 반음이있는 12 개의 링으로 10, 8 또는 6 개의 벨에서 계속 울리면서 벨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모든 종은 1981 년 Whitechapel Bell Foundry에 의해 새로운 금속이 추가되고 새로운 틀에 매달린 12 개의 오래된 껍질의 7 종으로부터 캐스트되었습니다. 울림 실의 바닥을 동시에 남쪽 통로 높이 수준으로 낮추어 로프의 길이 (드래프트)를 늘 렸으며, 종소리가 새 종을 기존 종탑보다 낮게 설정할 수있었습니다. 중세 구조물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려는 의도. 이 링의 가장 무거운 벨 (테너)의 무게는 34 cWT 3 qr 4 lb (3,896 lb 또는 1,767 kg)입니다. 벨소리는 목요일 오후 7시 15 분에 연습합니다.

READ  Trump vs Biden: The 2020 US presidential election | us election | En son Tay şarkıları

노스 웨스트 타워 (Arundel Tower)에는 성당의 시계 차임벨이 있습니다. 5/4 차임은 옥스포드 타워 (시계가 원래 있던 곳)의 12 두 오래된 펄에서 가져 와서 아룬 델 타워의 기둥에 매달 렸습니다. 차임은 옥스포드 메르 톤 칼리지에서도 사용되는 여덟 번째 Gregorian 톤에 닿습니다. 시간은 62 긴 cwt 2 qr 9 lb (7,009 lb 또는 3,179 kg)의 켄트에서 가장 큰 종인 그레이트 던 스탄 (Great Dunstan)에서 쳐졌으며 일요일 아침 Matins를 위해 흔들 렸습니다.

1316 년에 이스트 리의 헨리는 세인트 토마스에게 헌납 된 큰 종을 주었고, 그 무게는 71 1⁄2 cwt (3,630 kg)였습니다. 그 후 1343 년에 Prior Hathbrand는 예수와 세인트 던 스탄에게 헌신적 인 종을 주었다. 이때 종탑의 종은 멈 췄고 그들의 이름은 “예수”, “던스턴”, “메리”, “크런 데일”, “엘피”(Ælfheah) 및 “토마스”로 기록되었습니다. 1382 년 대지진으로 종탑이 떨어져서 처음 세 개의 종을 파괴했습니다. 재건 후 다른 3 개의 종은 다른 2 개의 종과 함께 멈췄으며, 그 중 어느 종목에도 기록이 남아 있지 않았다.

성당에서 가장 오래된 종은 종 해리 (Bill Harry) (약 8 긴 cwt (900 lb 또는 400 kg))로 종의 이름을 빌려주는 중앙 타워 꼭대기에 새장에 걸려 있습니다. 이 종은 1635 년 조셉 해치 (Joseph Hatch)에 의해 주조되었으며, 매일 오전 8시와 오후 9시에 성당의 개통과 폐막을 알리고 때로는 성소 종으로 봉사하기도합니다.

이 성당은 또한 1 차 세계 대전 경순양함 인 HMS 캔터베리 종의 양육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남서부 트랜스 프의 버프 예배당 근처에 매달렸다.

도서관
대성당 도서관에는 20 세기 전에 인쇄 된 약 30,000 권의 책과 팜플렛과 약 20,000 권의 책과 연재물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초기의 많은 책들은 기증 된 컬렉션의 일부로 입수되었습니다. 그것은 교회 역사, 오래된 신학, 영국 역사 (지역 역사 포함), 여행, 과학 및 의학, 그리고 반 노예 운동이 풍부합니다. 도서관 소장 자료는 University of Kent 도서관의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8 년 7 월, 대성당은 경매에서 중세 트러스 성경을 £ 100,000에 구입했습니다. 이 성경은 나중에 수도사 William Lighfyld가 Canterbury에 있던 후에 “Lyghfield Bible”로 이름이 바뀌었고, 그 해산에 따라 제거되었습니다.


[4K HD] Virtual walk Canterbury Cathedral 캔터베리 성당 외부 구경하기


영국 캔터베리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은 캔터베리 성당이죠. 캔터베리 성당은 사실 영국 성당들중 제일 오래되고 유명한 성당중 하나 입니다. 597년에 세워졌고, 1067년과 1174년에 두 차례나 불에 탈 때마다 재건 되었다고 하네요. 건물 외부가 굉장히 아름다워서 한번 찍어봤는데 함께 보시죠!
When you hear the word \”Canterbury\”, the next word that comes to mind is \”Cathedral\”. It is such a historically and religiously significant place, founded in the year 597 and rebuilt following fire in 1067 and 1174. It is also the place that Thomas Becket was murdered in 1170. Given how old it is, it is regularly inspected and when I visited, parts were under construction. The outside of the Cathedral is extremely beautiful and well worth the walk. Why don’t we have a look together?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ความรู้เพิ่มเติมที่นี่

[4K HD] Virtual walk Canterbury Cathedral 캔터베리 성당 외부 구경하기

Canterbury Cathedral, One of the Oldest Christian Structures in England


Canterbury is a cathedral and university city in Kent, in the South East of England. Even though it was bombed relentlessly during the Second World War, it still contains many ancient buildings.
The Canterbury Cathedral is one of the oldest and most famous Christian structures in England and forms part of a World Heritage Site. It is the cathedral of the Archbishop of Canterbury, leader of the Church of England and symbolic leader of the worldwide Anglican Communion. Its formal title is the Cathedral and Metropolitical Church of Christ at Canterbury.
Founded in 597, the cathedral was completely rebuilt from 1070 to 1077. The east end was greatly enlarged at the beginning of the twelfth century, and largely rebuilt in the Gothic style following a fire in 1174, with significant eastward extensions to accommodate the flow of pilgrims visiting the shrine of Thomas Becket, the archbishop who was murdered in the cathedral in 1170. The Norman nave and transepts survived until the late fourteenth century, when they were demolished to make way for the present structures.
A pivotal moment in the history of the Cathedral was the murder of the archbishop, Thomas Becket, in the northwest transept on Tuesday 29 December 1170 by knights of King Henry II. The king had frequent conflicts with the strongwilled Becket and is said to have exclaimed in frustration, \”Who will rid me of this turbulent priest?\” The knights took it literally and murdered Becket in his own cathedral. The posthumous veneration of Becket made the Cathedral a place of pilgrimage. This brought both the need to expand the Cathedral, and the wealth that made it possible.
QUESTIONS?
We would like to hear from you! If you have any comments or questions about this destination or just need some general travel advice, feel free to leave a comment below!
ABOUT
VideoVoyage.TV is a travel channel specializing in informative videos about various travel destinations around the world. We are publishing a short video every day starting with places around Southeast Asia, but planning to extend our coverage to Europe and the Caribbean in the upcoming months.
SUBSCRIBE
http://www.youtube.com/videovoyagetv?sub_confirmation=1
CONNECT
Website: http://videovoyage.tv
Google+: http://google.com/+videovoyagetv
Twitter: http://twitter.com/videovoyagetv
Instagram: http://instagram.com/videovoyagetv
Tumblr: http://videovoyagetv.tumblr.com
Facebook: http://facebook.com/videovoyagetv
YouTube: http://www.youtube.com/videovoyagetv

Canterbury Cathedral, One of the Oldest Christian Structures in England

[서구문예사 37강] 영국의 고딕 대성당 ‘캔터베리 대성당’


송기형 교수의 서구문예사
강사: 송기형 교수ㅣ前건국대 예술대학 영상영화과
일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서구문예사 37강] 영국의 고딕 대성당 '캔터베리 대성당'

캔터베리 대성당/Canterbury Cathedral


캔터베리 대성당/Canterbury Cathedral

HD 세계최대 성요한대성당 장엄한 파이프오르간 베토벤합창 존홍 Hymn to Joy


존홍(홍현일)의 찬송가 파이프오르간 환타지 \r
파이프오르간 찬송가 즉흥변주\r
베토벤 9번 교향곡 합창중 기뻐하며 경배하세 \r
뉴욕 맨하탄 성 요한 대성당 2001년\r
에일리언 스킨너 4단 파이프오르간\r
단일 건물로는 세계 최대의 대성당으로\r
120년동안이나 건축을 하고 있는 성공회 대성당\r
\r
Hymns Pipe Organ Fantasy \r
Hymns Improvisation \r
St. Anne From F. Swan\r
Organ by John Hong\r
World Largest Cathedral\r
of St. John the Divine NYC\r
HD 2001 Dolby

HD 세계최대 성요한대성당 장엄한 파이프오르간 베토벤합창 존홍 Hymn to Joy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วิธีอื่นๆMusic of Turkey

ขอบคุณมากสำหรับการดูหัวข้อโพสต์ 캔터베리 대성당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