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이반카 마리 트럼프 (Ivanka Marie Trump) | 이바나 트럼프 – Pickpeup

이바나 트럼프: นี่คือโพสต์ที่เกี่ยวข้องกับหัวข้อนี้




이반카 마리 트럼프 (Ivanka Marie Trump, 1981 년 10 월 30 일 -)는 미국 여성 사업가 , 소스 샤 라이트 , 여성 상속인 (Beneficiary), 패션 모델이자 대통령 보좌관이다.

Trump_Tower_-_front 본사가있는 트럼프 타워 (뉴욕)

 

부동산 재벌에 제 45 대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와 사업가 이바나 트럼프(Ivana Marie Trump, 1949 년 2 월 20 일 -) 의 딸이며, 트럼프 오르간이제이션(The Trump Organization) 의 부사장을 역임했다.

Ivana_Trump 이바나 트럼프

 

내력

뉴욕의 명문 여학교의 하나인 챠핀 스쿨 (Chapin School )에 다니다 15 세에 코네티컷 의 초트 로즈 메리 홀 학교에 전입하였다. 학교 졸업 후 조지 타운 대학에 2 년간 재학 한 후 2004 년에 아이비 리그 중 하나 사립 펜실베니아 대학의 와튼 스쿨 (학사 과정)에 전입 우등 (cum laude)으로 졸업하였다. 경제학의 학사 학위 (bachelor of science in economics)를 얻었다.

 

TV에서 활동

어린 시절부터 연예계에 관심이 많았고 뮤지컬 ‘ 레미제라블 ‘의 오디션에서 떨어진 적이 있다. 1997 년에 아버지가 소유자 중 하나인 ‘ 미스 틴 USA ‘의 사회를 맡아 방송계에 데뷔했다. 2006 년에 아버지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쇼 ‘ 견습생 ‘다섯 번째 시즌에서 심사 위원 캐롤라인 케뿌챠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5 화 에피소드에 출연. 여섯, 일곱 시즌에는 케뿌챠 대신 일반 심사 위원이 되었다. 같은 해 ‘ 투나잇 쇼 위드 제이 레노 ‘에 게스트로 출연, 레노 에 말투 등으로 아버지의 영향을 볼 수 있다고 논평했다. 2010 년 10 월 26 일 ‘ 가십 걸 ‘네번째 시즌 여섯 번째 이야기에 남편과 함께 카메오 출연 했다.

 

모델로 활동

1996 년 모델로 데뷔. 부모의 지명도도 있고 빨리 주목을 받았다. 그녀가 처음으로 표지를 장식 한 잡지는 ” Seventeen “에서 1997 년 모델이 되었다. 이후 베르사체 , 티에리 뮤구레 등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에 기용된다. 토미 힐피거 의 광고에 기용 되었을 때 영국 남성 잡지 ‘ Stuff ( Stuff (magazine) ) ” 2006 년 8 월 , 2007 년 9 월 호 표지를 장식 되었다. 지금까지 「 포브스 」 「 골프 매거진 」 「 ELLE 멕시코 “” 하퍼의 바자 ‘등의 표지도 장식하고 있다.

 

사업가로 활동

대학 졸업 후 일부 부동산 기업에서 근무한 후 아버지 도널드 CEO 인 트럼프 오르간이제이션 에 입사하여 부동산 개발 · 인수 부문의 바이스 프레지던트 를 맡고 있다. 아버지 양도라고 하는 사업 수완을 발휘, 2008 년 파트너 기업인 다이나믹 다이아몬드 코퍼레이션과 온라인 콜랙션 부티크 “ivankatrumpcollection.com’를 인수 하였다. 해외 사업도 다수 다루어 특히 시간당 1 달러의 시급을하고 있던 중국의 공장에 의존하고 있었다고 하는 의혹이 논란 과 비판되었을 때 중국의 국영 신문 환구 시보 가 옹호론 폈고 현지에서 노동 실태 조사하였고 활동가는 중국 당국에 구속되었다. 2017 년 1 월 트럼프 정권 동안 프럼프 오르간이제이션 및 자신의 브랜드 경영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 하였다.

READ  Ingratax - Paris (Letra/Lyrics) | paris | En son Tay şarkıları

 

정치 인사로 활동

미국 대통령 선거에 대해 2007 년에는 친구의 첼시 클린턴의 어머니 힐러리 클린턴 ( 빌 클린턴 전 대통령 부인)에 1000 달러를 기부 (동시에 오빠 도널드는 4000 달러 원래 계모 말라 메이플 스 1000 달러를 기부)하였다.

2012 년에는 미트 롬니에 대한지지를 표명하였다 . 이듬해 2013 년 에 뉴저지 주 상원 보궐 선거에서 민주당의 코리 부커를 지원하고 남편과 함께 4 만 달러의 기부금을 모았다.

 

2016 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 출마 한 아버지 도널드의 정치 활동도 출마 회견과 집회에서 오프닝을 맡아 선대 본부장과 각료 인선에 개입하였다. 트럼프가 시리아 미사일 공격 때도 결정을 뒷받침했다고 하였다. 세계 각국의 지도자들과의 회담에 동석 정부의 직책을 맡지 않고 하여 기밀 정보에 대한 액세스 권한과 백악관 집무실을 얻는 등 아버지 도널드의 고문이 된 남편 제라드 쿠슈나와 함께 절대적인 영향력에서 “정치를 사물화하고 있다”는 비판도 있다 “재색을 겸비 한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버지 도널드의 ‘비밀 병기’라고도 한다.

 

2017 년 3 월 29 일에는 무급 대통령 보좌관에 임명되어 부부로 백악관에 들어갔다. 같은 해 5 월, 대통령의 첫 외유 인 중동 순방에 렉스 틸러 슨 국무 장관, 남편의 쿠슈나와 대통령 선임 고문과 함께 동행 했다. 같은 해 6 월에 독일에서 개최 된 G20 는 대통령에 동행. 기간 동안 개최 된 “아프리카와 이민에 관한 회의 ‘에서 자리를 비운 대통령 대신 일시적으로 착석, 이반카가 중국 의 시진핑 국가 주석 과 영국의 메이 총리 사이에 앉아 회의에 참가 하는 모습이 보도되었다.

 

같은 해 9 월 당초 계획된 이반과 남편의 쿠슈나의 중국 방문이 중단되고 수도 워싱턴 DC 에서 열린 국경일 기념식에 부부가 참석하여 중국의 류 옌둥 국무원 부총리와 회견 하였다. 이반들의 방중 취소는 중국과의 비공식적인 관계가 정권의 역풍이 될 것을 우려했다. 허버트 맥 매스터 국가 안전 보장 문제 담당 대통령 보좌관 과 존 프랜시스 켈리 대통령 수석 보좌관이 동년 11 월 예정 트럼프 대통령의 공식 중국 방문을 우선 한 것에 따르고 있다.

 

사생활

같은 어머니의 남매 도널드 존 주니어(Donald John “Don”Trump Jr., 1977 년 12 월 31 일 -)와 에릭 프레드릭(Eric Frederick Trump, 1984 년 1 월 6 일 -), 이복 여동생 티파니 (Tiffany Ariana Trump, 1993 년 10 월 13 일 -), 이복동생 바론 윌리엄(Barron William Trump, 2006 년 3 월 20 일 -)이 있다.

 

2009 년 10 월 25 일 에 부동산 개발 회사 쿠슈나 · 칸빠니즈의 후계자로 ” 뉴욕 옵저버 ” 의 오너의 제라드 쿠슈나 (Jared Corey Kushner, 1981 년 1 월 10 일 -) 와 결혼하였다. 2011 년 7 월 17 일에 첫 아이가 되는 소녀 벨라 로즈를 출산하였고, 2013 년 10 월 14 일 에 남아 조셉 프레드릭을 출산하였다. 그리고 2016 년 3 월 27 일에 남아 시어 도어 제임스를 출산했다. 그래서 모두 3남매를 두고 있다.

READ  [Update] [속보] F1 챔피언 니코 로즈버그 충격적인 은퇴 선언 | 니코 버그 - Pickpeup

 

딸 아라벨라는 중국어를 배우게하고, 춘절에 아라벨라와 함께 중국 대사관을 방문하여 방미 한 좌석과 펑리 위안 여사 앞에서도 아라벨라에 중국어로 시와 민요를 피로하게 하였다. 아버지 도널드도 방중했을 때 손녀 아라벨라가 중국시 를 암송하고 있는 동영상을 시진핑 내외에게 선보이기도 하였다.

 

장로의 기독교인으로 성장했지만, 현대 정통 유대교 남편과의 결혼에 앞서 2009 년 7 월, 종교 간 결혼을 피하기 위해 현대 정통파 유대교로 개종 하였다. 야엘이라는 유대인 이름을 선택했다. 회당을 방문했을 때는 유대교의 독실한 믿음과 열렬한 이스라엘에 대한지지 발언도 하고 있다.


아들 여자친구까지 동원…트럼프 가족 잔치? (2020.08.26/뉴스투데이/MBC)


미국 공화당 전당대회에선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과 그의 여자친구까지 찬조연설에 나서는 등 가족들을 대거 동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트럼프의 장남은 아버지의 성과를 치켜세우면서 민주당 바이든 후보에 대해선 ‘네스호의 괴물’에 비유하며 맹공격했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0/nwtoday/article/5886979_32531.html
트럼프 전당대회 공화당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เพิ่มเติม

아들 여자친구까지 동원…트럼프 가족 잔치? (2020.08.26/뉴스투데이/MBC)

트럼프, 연설하다 ‘화들짝’…경호원들 육탄 방어 / YTN


[앵커]
바람 잘 날 없는 트럼프 유세장이 갈수록 가관입니다.
이번엔 트럼프가 연설 도중 몸을 움츠리고 경호원들이 단상에 뛰어오르는 일까지 벌어졌는데요.
민주당 주자들과 오바마 대통령도 이런 사태를 불러온 트럼프의 분열주의를 비판하고 나섰습니다.
LA에서 김기봉 특파원입니다.
[기자]
대규모 반대 시위로 시카고 유세를 취소하고 오하이오로 날아간 트럼프.
전용기를 배경으로 연설하다 말고, 갑자기 옆을 돌아보며 몸을 움츠립니다.
단상 위로 달려온 경호원들에게 둘러싸여 한숨 돌렸지만, 놀란 가슴을 삭히느라 한참 동안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 美 대선 공화당 주자 : 괜찮습니까? 여러분들을 사랑합니다.]
한 청중이 단상 쪽으로 이동하자 벌어진 해프닝입니다.
소수 민족과 상대 당, 심지어 당내 후보와 언론인들에게까지 막말을 퍼붓는 트럼프의 행동이 연일 볼썽사나운 촌극을 빚고 있습니다.
트럼프 진영과 반대 세력의 마찰이 갈수록 심해지자 상대 당 주자들도 우려 섞인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 美 민주당 대선 주자 : 추악하고, 분열을 조장하고, 폭력을 부추기는 트럼프의 말은 단순히 나쁜 것일 뿐 아니라 위험한 것입니다.]
이례적으로 오바마 대통령도 비판에 나섰습니다.
이름을 직접 거론하진 않았지만 트럼프의 막말과 인신공격을 겨냥한 발언이었습니다.
[버락 오바마 / 미국 대통령 : 요즘 공화당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면 참 마음이 불편합니다. 이 나라는 두 개의 건강한 당으로 지탱돼야 하거든요.]
극렬 지지자와 결사 반대자를 동시에 몰고 다니는 트럼프.
경선에서 트럼프의 비중이 커지면서 마찰의 정도도 심해지고 있습니다.
LA에서 YTN 김기봉[kgb@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60313070123078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READ  SEX EDUCATION Season 3 Trailer (2021) | sex education | En son Tay şarkıları

트럼프, 연설하다 '화들짝'...경호원들 육탄 방어 / YTN

트럼프 ‘툭’ 친 멜라니아…\”현명함 빛난 순간\” / YTN


지난 일요일, 미 백악관 부활절 행사에서 카메라에 포착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내외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떤 장면인지, 화면으로 함께 보시죠.
백악관 마당에서 열린 부활절 행사에 참석한 트럼프 대통령 내외와 막내아들 배런.
행사를 앞두고 국가 연주가 시작되자 멜라니아 여사와 배런은 동시에 가슴에 손을 올립니다.
그런데 트럼프 대통령이 딴생각하는 듯 먼 산만 바라보자, 이를 눈치챈 멜라니아 여사는 남편의 팔을 ‘툭’ 치며 조용히 신호를 줍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뒤늦게 손을 가슴에 얹으며, 다소 무안한 듯 손바닥으로 가슴을 칩니다.
이 짧은 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확산하면서 일흔이 된 트럼프의 나이와 관련짓는 동정여론과 악평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멜라니아 여사에 대해서는 상황을 빠르게 파악해 차분하게 대처했다는 평가와 함께, 평소 드러나지 않은 현명함이 빛난 순간이었다는 칭찬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70419144914905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트럼프 '툭' 친 멜라니아...\

\”이바나 트럼프도 듣는 김종대의 뉴스업?\” [종대발표]


\”이바나 트럼프도 듣는 김종대의 뉴스업?\” [종대발표]
트럼프 골프 김종대

\

문 대통령, 골프광 트럼프에 박세리 소개…이방카에 엑소 CD 선물 (Trump, Ivanka Trump, EXO) / 연합뉴스 (Yonhapnews)


트럼프 문재인 엑소_박세리
(서울=연합뉴스) 한국을 공식 방문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9일 오후 청와대에 도착했다.
이날 오후 7시 8분께 경기도 평택 주한미군 오산 공군기지를 통해 한국에 도착한 트럼프 대통령은 미 대통령 전용 헬기인 ‘마린원’으로 용산 미군기지에 내렸다가 청와대로 이동했다.
청와대에 도착한 트럼프 대통령은 문재인 대통령과 녹지원을 산책한 뒤 간단한 칵테일 리셉션이 진행됐다.
칵테일 리셉션에는 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 트럼프 대통령 및 양측 수행원 등이 참석했다.
아이돌그룹 ‘엑소’와 2020년 도쿄올림픽 골프 여자 국가대표 감독인 박세리 씨도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엑소는 이방카 보좌관에게 사인이 담긴 앨범을 선물했다. 이방카 보좌관의 자녀가 엑소의 팬이다.
이어 만찬장인 상춘재로 입장해 문 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이 차례로 건배 제의를 하면서 본격적인 친교 만찬이 진행됐다. 건배는 탄산수로 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만찬을 마치고 나면 숙소로 이동해 방한 첫날 일정을 마친다.
30일에는 문 대통령과 북미 간 비핵화 대화 재개 방안 등을 놓고 한미 정상회담을 한다.
(영상 : 연합뉴스TV)
◆ 연합뉴스 홈페이지→ http://www.yna.co.kr/
◆ 이 시각 많이 본 기사 → https://goo.gl/VQTsSZ
◆ 오늘의 핫뉴스 → https://goo.gl/WyGXpG
◆ 현장영상 → https://goo.gl/5aZcx8
◆ 카드뉴스 →https://goo.gl/QKfDTH

◆연합뉴스 공식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s://goo.gl/pL7TmT
▣ 연합뉴스 인스타 : https://goo.gl/UbqiQb

문 대통령, 골프광 트럼프에 박세리 소개…이방카에 엑소 CD 선물 (Trump, Ivanka Trump, EXO) / 연합뉴스 (Yonhapnews)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วิธีอื่นๆMusic of Turkey

ขอบคุณมากสำหรับการดูหัวข้อโพสต์ 이바나 트럼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