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사리 감독 토트넘에 부임하면 안되는 이유 | 마우리치오 사리 – Pickpeup

마우리치오 사리: คุณกำลังดูกระทู้

마우리치오 사리 (Maurizio Sarri), 축구 감독 (출처:newmondo.it)

 

토트넘의 다음 감독으로 첼시와 유벤투스 감독을 역임한 사리(Sarri)가 거론되고 있습니다. 

사리 감독의 경력과 사생활 그리고 토트넘에 부임하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우리치오 사리(Maurizio Sarri) 감독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코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사리 볼’로 전셰게에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결단력이 강하지만 융통성이 없다고 알려진 코치인 사리는 은행원을 하다가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리는 축구 감독이 된 특이한 경력의 소유자입니다.

 

사리 감독의 스토리는 미국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소위 말하는 아메리칸드림을 매우 닮은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커다란 희생을 기꺼이 치를 용기가 있을 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출생 및 성장 과정

사리 감독은 1959년 1월 10일 나폴리에서 태어났습니다.

별자리는 염소자리입니다.

 

태어나자마자 나폴리를 떠나 베르가모 근교 카스트로라는 곳에서 살다가 토스카나의 파엘라(아레쵸 근교)로 이주했습니다. 

 

사리는 토스카나에서 축구를 시작했지만 축구선수로서의 경력은 별 볼 일 없었습니다.

사실 그는 선수보다 코치에 소질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30살이 되기도 전에 선수를 그만두고 코치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시기에 은행에 취직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그 당시 은행에 취직한다는 것은 엄청난 성공으로 여겨졌습니다. 특히 작은 도시에서는요. 은행에 취직했다고 하면 “와~~~~ 대단하다! 좋겠다!” 은행을 그만둔다고 하면 “너 미쳤니?” “정신차려!” 이런 소리를 들었죠.)

 

코치 경력의 시작

사리는 은행원 업무가 마음에 들지 않았고 용기 있는 결단을 내립니다. 

1999년 테고레토라는 팀의 코치가 되면서 은행을 그만두었습니다. 

 

지금 사리 감독이 거둔 성공에 비춰보면 올바른 선택이었다고 하겠지만 축구계의 그의 동료들은 이 같은 결정을 좋게 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사리 감독을 ‘전직 회사원’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2부 리그 코치로 경력을 시작했고 수많은 팀을 전전하다 2012년 엠폴리의 코치가 됩니다.

그리고 다음 시즌인 2013 -2014 시즌에 엠폴리를 세리에 A로 승격시키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엠폴리는 그다음 시즌에도 세리에 A에서 살아남았고 2015년 사리는 ‘Football leader – Panchina Giusta’상을 받습니다.

(‘Football Leader – Panchina Giusta’를 직역하면 ‘축구 지도자 – 적절한 벤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폴리 시절

2015년 나폴리 구단주 아우렐리오 데 라우렌티스의 부름을 받습니다.

READ  [Update] 「KRUNK×BIGBANG オリジナルリフレクタープレゼントキャンペーン」 アミューズメント施設にて11月12日より数量限定で実施 | bigbang プレゼント - Pickpeup

나폴리에서 세 시즌 동안 많은 승리를 거두었고 훌륭한 경기력을 선보였지만 트로피를 하나도 따내지 못했습니다.

이 당시 사리가 선보인 축구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축구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나폴리를 지휘한 첫 해 사리 감독은 총점, 최다 득점, 최소 실점 등 나폴리의 모든 기록을 경신합니다. 그렇지만 유벤투스에 밀려 리그 2위에 그치고 맙니다. 당시 나폴리에는 이과인(Higuain)과 인시녜(Insigne) 같은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첼시 시절

그 다음해에도 유벤투스에 밀려 세리에A 우승컵을 들어올리지 못한 그는 2018년 나폴리에서의 모험을 끝내고 영국 프리미어 리그 첼시에 부임합니다.

그리고 2019년 5월 29일 그의 첫 번째 국제 대회 트로피인 유로파 리그 우승컵을 들어 올립니다. 

이때 아스널을 4대1로 물리쳤죠.

 

프리미어 리그에서 사리 감독의 첼시는 3위를 합니다. 1위 맨시티와는 점수 차이가 컸습니다. 그리고 리그 컵도 맨시티에 빼앗겼습니다.

 

사리 감독은 가장 낮은 카테고리의 팀에서 경력을 시작하여 세계 최고 리그, 최고 팀의 코치가 되었습니다.

놀라운 케이스라고 할 수 있죠.

 

그렇지만 라커룸 장악에 실패하고 리그에서의 성적 부진으로 첼시에서 해임됩니다.

 

유벤투스 시절

2019년 6월 18일 사리는 3년 계약으로 유벤투스 지휘봉을 잡습니다. 

그리고 세리에 A에서 우승합니다. 이 우승은 유벤투스의 9년 연속 우승이었습니다.

 

하지만 세리에 A에서 우승 며칠 후 챔피언스 리그에서 탈락하고 그다음 날 해임됩니다.

사리 감독 후임이 현재 감독인 피를로입니다.

 

아내, 자녀 및 사생활

사리 감독은 자신의 사생활이 노출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유형입니다.

 

사리 감독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적으로 의지하고 (흡연을 제외한) 모든 것을 함께 하는 아내 마리나가 있고

그들 사이에는 딸 니콜이 있습니다.

 

사리 감독은 골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영국의 joe.co.uk라는 사이트에 의하면 사리는 12분에 한 개씩 하루에 80개비 정도의 담배를 피우고

담배에 쓰는 돈은 1년에 2만 9천 유로라고 합니다. (약 3천7백만 원)

 

사리 감독은 미신을 믿는 걸로 유명합니다.

과거에 그는 거의 언제나 검은색 옷을 입고 벤치에 앉았습니다. 검은색이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믿기 때문이죠.

 

경기중에는 항상 츄리닝을 입습니다.

 

사리 감독은 독서광이고 좋아하는 작가 중 한 명은 부코스키(Bulowski)라고 합니다.

 

그와 그의 어머니는 토스카나 지방의 마타시노라는 도시에 있는 사무용품 회사의 공동대표입니다.

 

 

 

 

토트넘은 사리 감독과 동행할까?

글쎄요… 일단 이탈리아 언론은 3일 전부터 일제히 토트넘이 무리뉴 후임으로 사리 감독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보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저기 온갖데에 다 기사가 뜬걸 보면 아니 뗀 굴뚝은 아닌 것 같은데요…

 

저는 반대입니다!!!

 

유벤투스에서 세리에 A 우승을 했다고는 하지만 그때 진짜 겨우 우승했습니다.

당시 1위 유벤투스 승점 83점, 2위 인테르 승점 82점이었습니다.

1점차로 간신히 우승했거든요.

 

그리고 사리 감독 이전에도 유벤투스는 8년 동안 내리 우승하고 있었기 때문에 단연코 사리 감독이 잘해서 유벤투스가 우승한 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READ  [NEW] | exo avex - Pickpeup

오히려 우승을 놓칠 뻔했다고 하는 게 더 적절합니다.

 

감독이 그냥 아주 수준 이하만 아니면 유벤투스는 닥치고 우승하는 전력이었는데…ㅜㅜ

(근데 올해 피를로는 정말 수준 이하인 것 같아요 ㅠㅠ)

 

저는 사리 말고 나겔스만이 토트넘에 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니, 그냥 손흥민 선수가 다른 데로 이적했으면 좋겠네요!!!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난해한 현대미술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바나나를 테이프로 벽에 붙인 1억 5천만원짜리 작품 ‘코미디언’ 서양미술사 강의, 현대미술작가


2019년 12월 초,
전세계 SNS에서는 회색의 박스테이프로 과일이나 작은 소품들을
하얀 벽에 붙인 이미지들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며칠 전 12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열린
국제아트페어인 ‘아트 바젤 마이애미 Art Basel Miami’에서
이탈리아 아티스트인 마우리치오 카텔란 Maurizio Cattelan의
바나나 작품 ‘코미디언’이
12만 달러, 우리 돈으로 1억 5천만원에 팔렸다는 뉴스가 나온 직후였죠.

가뜩이나 현대미술은 난해하다는 불명예를 얻고 있는데,
근처 시장에서 사온 바나나를 벽에 붙여놓고
1억 5천만원의 작품가를 책정하니
대중들은 어이없어 했고 곧 조롱과 풍자로 이어졌습니다.
SNS를 통해 퍼져나간 패러디는
현대미술이 말 그대로 ‘현대’를 사는
대다수 인류의 주된 미적 판단의 흐름으로서의 미술이 아닌,
아티스트들의 ‘그들만의 리그’이며,
부유한 콜렉터들의 투자와 투기의 대상이 되어가는 세태에 대한
대중들의 냉소적인 반응이었습니다.
뉴욕 타임즈의 로빈 포그르빈은
이것이 예술인지 의문스럽다고 했고,
영국의 가디언 The Guartdian은
바나나값을 모를 정도로 부유한 사람들에 대해 풍자했던
어떤 시트콤을 떠올리게 한다고도 했습니다.
작품은 3개의 에디션이 있어서 담당 갤러리인 페로땅은
세 번까지 이 작품을 팔 수 있었는데요.
바나나는 시간이 지나면 썩어 없어지는데,
작품을 구매한 사람은
결국 없어져 버릴 바나나를 예술이라는 이름으로 돈자랑을 하거나
사치를 한 것일까요 ?
심지어 조지아 출신의 미국 아티스트 데이비드 다투나 David Datuna가
‘배가 고파서’라는 이유로 전시되었던 바나나를 뜯어내어
먹어치움으로써
실제 오리지널 바나나 작품은 사라졌습니다.
그렇다면 바나나 작품인 ‘코미디언’은 어떻게 판매될 수 있는 것일까요?
이번 영상은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작품세계와 현대미술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지 알아봅니다.
레디메이드는 무엇인지, 개념미술은 어떻게 탄생했는지 서양미술사 연구입니다.
마우리치오카텔란 카텔란코미디언 현대미술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เพิ่มเติม

난해한 현대미술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바나나를 테이프로 벽에 붙인 1억 5천만원짜리 작품 '코미디언' 서양미술사 강의, 현대미술작가

엽기적인 명품 막장❗ 세계적인 명품 구찌 회장 마우리치오를 살해한 범인은 누구?! [지구에 무슨 129] EP.5


기상천외 불가사의한 일들!
지구상의 모든 충격 실화를 파헤친다!
지구에 무슨 129?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세상의 모든 재미를 ‘구독’ 클릭 한 번으로 발견해 보세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는
건강하고 건전한 댓글 문화를 지향합니다.
지구에무슨129 디스커버리채널 놀라운이야기

디스커버리 채널은 KT올레TV 50, SK BTV 261, LGU+TV 194, 스카이 라이프 101, LG헬로비전 138,
딜라이브 136 (케이블은 각 지역케이블 문의)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READ  The 100 Cast: Where Are They Now? |⭐ OSSA | the 100 | En son Tay şarkıları

엽기적인 명품 막장❗ 세계적인 명품 구찌 회장 마우리치오를 살해한 범인은 누구?! [지구에 무슨 129] EP.5

[전술분석] 첼시의 새로운 감독 ‘사리’는 어떤 전술을 사용할까? (과르디올라 \”사리 감독은 나와 같은 축구 철학을 공유한다\”)


사리 감독의 축구는 선수 간의 ‘간격’이 좁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과르디올라, 클롭과 닮은 점이 많은 축구입니다
비즈니스 및 기타 문의 :
fenomino92@gmail.com
새벽의축구전문가 첼시 EPL 프리미어리그

[전술분석] 첼시의 새로운 감독 '사리'는 어떤 전술을 사용할까? (과르디올라 \

케파 단독 인터뷰 입수!!! 도대체 왜 그랬나?


[2019.02.25] 촬영영상 입니다.
케파 사리 첼시 카바예로 교체 거부 PL
♥ GAMST YouTube channel subscribe please ♥
GAMST YouTube https://goo.gl/i1A0oN
GAMST Facebook http://facebook.com/gamst0108
GAMST Instagram http://Instagram.com/gamst0108
GAMST TV http://afreeca.com/devil0108
GAMST TV watch live http://play.afreeca.com/devil0108
COPYRIGHTS ⓒ 2015 BY GAMST. ALL RIGHTS RESERVED.

케파 단독 인터뷰 입수!!! 도대체 왜 그랬나?

호날두 뒷모습 감상하고 60억 원…’대국민 사기극’ 비난 폭주 / YTN


[앵커]
호날두의 경기 출전으로 관심이 컸던 이번 경기의 입장권 수입은 60억 원에 달합니다.
하지만 비싼 입장권을 사서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벤치에 앉아있는 호날두의 뒷모습만 감상했는데요.
거센 후폭풍 속에 일부 팬들은 소송 얘기까지 꺼내고 있습니다.
김재형 기자입니다.
[기자]
유벤투스 초청 경기를 앞두고 주최 측은 계약 조건에 호날두의 45분 출전 조항이 있다고 프로축구연맹을 통해 홍보했습니다.
슈퍼스타 호날두의 출전 보장 소식에 경기 입장권 6만5천 장은 예매 2시간 30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홍보 내용과 달리 호날두는 90분 내내 몸조차 풀지 않고 벤치만 지켰습니다.
온라인에선 ‘허위 과장 광고다’ ‘소송을 걸겠다’ ‘사기극이다’라는 비난이 넘쳐났습니다.
이번 경기의 입장권 매출은 60억 원, 국내 단일 경기 기준 가장 많은 금액입니다.
[임기홍 / 유벤투스 친선경기 관람객 : 농락하는 거 같고 경기 시간도 마음대로 지연하고 뭐라고 해명도 안 하고 기분 나빠요.]
유벤투스의 사리 감독은 경기 기자회견을 통해 경기 전날 호날두의 결장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마우리치오 사리 / 유벤투스 감독 : 어젯밤 팀 미팅 때 호날두 몸 상태 안 좋아서 (경기 결장을)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일주일간 3경기 뛰는 힘든 일정을 소화해 선수단 전체 몸 상태가 안 좋았습니다.]
경기 주최사 측은 호날두가 결장할 수 있는 계약 조건이 있었는지, 있었다면 왜 팬들에게 알리지 않았는지 묵묵부답입니다.
[유벤투스 초청 경기 주최 측(음성 변조) : 저도 지금 그거를(호날두 결장 조건) 여쭤보려고 (대표님에게) 전화하고 있는데 전화 통화가 안 되고 있어요.]
호날두의 결장과 함께 유벤투스의 지각으로 경기가 1시간 정도 지연된 것도 비난의 대상입니다.
유벤투스의 지각은 기상 악화로 국내 도착이 2시간 지연되면서 일정이 줄줄이 꼬인 탓입니다.
오후 6시 30분쯤 숙소를 출발한 유벤투스는 비 오는 금요일 퇴근길 차량정체에 갇혔습니다.
호날두의 결장에 1시간 가까이 경기를 지연시킨 유벤투스는 사과 한마디 없이 한국을 떠났습니다.
YTN 김재형[jhkim03@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7_20190727032506857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호날두 뒷모습 감상하고 60억 원...'대국민 사기극' 비난 폭주 / YTN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วิธีอื่นๆMusic of Turkey

ขอบคุณที่รับชมกระทู้ครับ 마우리치오 사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