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oEDB, Path of Exile Wiki | 서판 훔치기 – Pickpeup

서판 훔치기: นี่คือโพสต์ที่เกี่ยวข้องกับหัวข้อนี้

HeistTullinaTibbsEntry1
HeistEnterContract
: 지금보다 위험해질 순 없을 것 같은데…밤도둑 툴리나 : 꼭 필요한 일만 해. 그 이상 했다간 네가 위험해지니까. 거인 팁스 : 지금보다 위험해질 순 없을 것 같은데…
HeistTullinaTibbsEntry2
HeistEnterContract
: 일이 안 풀리고 모두 다치는 상황을 상상하지 마. 그럼 훨씬 나을걸?거인 팁스 : 또 긴장되네. 밤도둑 툴리나 : 일이 안 풀리고 모두 다치는 상황을 상상하지 마. 그럼 훨씬 나을걸?
HeistTullinaIslaEntry1
HeistEnterContract
: 쳇. 계획에 없던 게 아니라 시기가 빨랐을 뿐이라고!밤도둑 툴리나 : 안에 들어가면 조용히 움직여야 해. 계획에 없던 폭발을 일으키지 말라는 뜻이야, 아이슬라. 기술자 아이슬라 : 쳇. 계획에 없던 게 아니라 시기가 빨랐을 뿐이라고!
HeistTullinaVinderiEntry1
HeistEnterContract
: 작업 실력 말이야? 아니면 전체적인 실력…? 난 둘 다 없는데.밤도둑 툴리나 : 다들 실력에 자신 있지? 해체전문가 빈데리 : 작업 실력 말이야? 아니면 전체적인 실력…? 난 둘 다 없는데.
HeistTullinaNenetEntry1
HeistEnterContract
: 죽은 자는 무엇도 소유하지 않고 느끼지도 않는다.
: …그래. 좋은 충고네. 고마워.밤도둑 툴리나 : 가기 전에 충고의 한마디 해 줄래, 네넷? 정찰병 네넷 : 죽은 자는 무엇도 소유하지 않고 느끼지도 않는다. 밤도둑 툴리나 : …그래. 좋은 충고네. 고마워.
HeistTullinaNilesEntry1
HeistEnterContract
: 행운이란 신앙의 다른 이름일 뿐이야. 다들 알다시피 신앙은 무의미하지. 지금 넌 우리에게 무의미를 빌어 준 거야.밤도둑 툴리나 : 다들 행운을 빌어. 심문관 나일스 : 행운이란 신앙의 다른 이름일 뿐이야. 다들 알다시피 신앙은 무의미하지. 지금 넌 우리에게 무의미를 빌어 준 거야.
HeistTullinaNilesEntry2
HeistEnterContract
: 눈에 단검이 박히는 기분도 느껴 보고 싶어? 거절하겠다고? 그게 내 대답이야.심문관 나일스 : 툴리나, 잠깐 네 뇌에 들어가도 돼? 유연하고 도발적인 기분을 느끼고 싶거든. 밤도둑 툴리나 : 눈에 단검이 박히는 기분도 느껴 보고 싶어? 거절하겠다고? 그게 내 대답이야.
HeistTullinaHuckEntry2
HeistEnterContract
: 그리고 내 앞길 막지 마.병사 허크 : 항상 경계하고, 주의해. 밤도둑 툴리나 : 그리고 내 앞길 막지 마.
HeistTullinaTibbsExit2
HeistExitContract
: 이번엔 네 몸에 거미도 안 붙었고 말이야!거인 팁스 : 거의 비현실적으로 대단했어! 밤도둑 툴리나 : 이번엔 네 몸에 거미도 안 붙었고 말이야!
HiestTullinaAdiyahExit1
HeistExitContract
: 단맛 다 빠진 꿀술이랑 등불 몇 개가 기다리는 곳은 있습니다. 그 정도면 됩니까?
: 충분해.밤도둑 툴리나 : 아디야, 차가운 술이랑 따뜻한 불이 기다리고 있는 집으로 데려다 줘. 길잡이 아디야 : 단맛 다 빠진 꿀술이랑 등불 몇 개가 기다리는 곳은 있습니다. 그 정도면 됩니까? 밤도둑 툴리나 : 충분해.
HeistTullinaAdiyahExit2
HeistExitContract
: 마음에도 없는 소리 하지 마, 아디야. 너도 웃음이 나는 걸 애써 참고 있잖아.
: 아닙니다. 그건… 다른 일 때문이었습니다. 이제 돌아가십시오.길잡이 아디야 : 또 한 번 죄악이 승리했군요. 밤도둑 툴리나 : 마음에도 없는 소리 하지 마, 아디야. 너도 웃음이 나는 걸 애써 참고 있잖아. 길잡이 아디야 : 아닙니다. 그건… 다른 일 때문이었습니다. 이제 돌아가십시오.
HeistTullinaIslaExit1
HeistExitContract
: 매끄럽다… 매끄럽다라… 저기, 툴리나. 머리카락을 녹여 주는 투구는 어때?
: …지금은 네 헛소리 듣기 싫어.밤도둑 툴리나 : 이번 일은 현실적으로 가능한 수준에서 최대한 매끄럽게 처리됐군. 기술자 아이슬라 : 매끄럽다… 매끄럽다라… 저기, 툴리나. 머리카락을 녹여 주는 투구는 어때? 밤도둑 툴리나 : …지금은 네 헛소리 듣기 싫어.
HeistTullinaIslaExit2
HeistExitContract
: 이유가 뭔지 물어도 될까?
: 이유는 없어. 아무 관련 없는 얘기지만, 기계 거미가 너의 소지품을 모조리 찢어발겨 놓으면 기분이 어떨 것 같아?
: 저런.기술자 아이슬라 : 꾸물거리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 밤도둑 툴리나 : 이유가 뭔지 물어도 될까? 기술자 아이슬라 : 이유는 없어. 아무 관련 없는 얘기지만, 기계 거미가 너의 소지품을 모조리 찢어발겨 놓으면 기분이 어떨 것 같아? 밤도둑 툴리나 : 저런.
HeistTullinaVinderiExit2
HeistExitContract
: 괜찮아, 빈데리. 일거리는 또 있을 테니.
: 그래, 알아… 하지만 정말 재미있었단 말이야.해체전문가 빈데리 : 이런 작업이 끝날 때면 조금 슬프더라. 밤도둑 툴리나 : 괜찮아, 빈데리. 일거리는 또 있을 테니. 해체전문가 빈데리 : 그래, 알아… 하지만 정말 재미있었단 말이야.
HeistTullinaGiannaExit1
HeistExitContract
: 그러고 보니 생각났어! 툴리나, 평소에 무슨 운동 하는지 좀 알려줘. 복근이 너무 부러워.밤도둑 툴리나 : 내일 근육통에 시달리겠군. 변장의 달인 지아나 : 그러고 보니 생각났어! 툴리나, 평소에 무슨 운동 하는지 좀 알려줘. 복근이 너무 부러워.
HeistTullinaGiannaExit2
HeistExitContract
: 돈을 들여 들어간 보람이 있네!변장의 달인 지아나 : 대단한 실력이었어! 별 다섯 개! 쌍따봉! 밤도둑 툴리나 : 돈을 들여 들어간 보람이 있네!
HeistTullinaNenetExit2
HeistExitContract
: 그거 적어 두는 게 좋겠어, 네넷. 아름다운 문장인걸.
: 난 일기장이 없다. 찾아볼 생각은 하지도 마!정찰병 네넷 : 뱀이 지나간 토끼의 보금자리는 휑하고 황량하구나. 밤도둑 툴리나 : 그거 적어 두는 게 좋겠어, 네넷. 아름다운 문장인걸. 정찰병 네넷 : 난 일기장이 없다. 찾아볼 생각은 하지도 마!
HeistTullinaNilesExit1
HeistExitContract
: 아, 달콤한 과실을 생각하면 기대감에 몸이 떨린다니까.밤도둑 툴리나 : 돌아가서 노력의 결실을 만끽하자고. 심문관 나일스 : 아, 달콤한 과실을 생각하면 기대감에 몸이 떨린다니까.
HeistTullinaHuckExit1
HeistExitContract
: 자식들한테 강도질 경험담을 들려주는 건 무책임한 짓 같은데.
: 흐음. 그렇네. 자식들에게 절대 들려주면 안 될 만한 대성공이었어.밤도둑 툴리나 : 자식들에게 들려줄 만한 대성공이었어. 병사 허크 : 자식들한테 강도질 경험담을 들려주는 건 무책임한 짓 같은데. 밤도둑 툴리나 : 흐음. 그렇네. 자식들에게 절대 들려주면 안 될 만한 대성공이었어.
HeistTullinaHuckExit2
HeistExitContract
: 그 순간을 즐겨. 자주 있는 일이 아니니까!병사 허크 : 계획이 잘 풀리면 기분이 참 좋다니까. 밤도둑 툴리나 : 그 순간을 즐겨. 자주 있는 일이 아니니까!
HeistKarstTibbsEntry2
HeistEnterContract
: 왜 그런 소릴 해!? 너 때문에 징크스가 생겼잖아.거인 팁스 : 다들 행운을 빌어. 자물쇠 따기 장인 카르스트 : 왜 그런 소릴 해!? 너 때문에 징크스가 생겼잖아.
HeistKarstNenetEntry1
HeistEnterContract
: 그 말을 굳이 하다니, 오히려 확신이 들지 않는군.자물쇠 따기 장인 카르스트 : 악감정은 없어, 네넷. 정말이야. 정찰병 네넷 : 그 말을 굳이 하다니, 오히려 확신이 들지 않는군.
HeistKarstNilesEntry1
HeistEnterContract
: 성공에 신은 필요 없어. 그건 우리한테 달렸지.자물쇠 따기 장인 카르스트 : 일이 잘 풀리도록 신의 가호가 있기를. 심문관 나일스 : 성공에 신은 필요 없어. 그건 우리한테 달렸지.
HeistKarstNilesEntry2
HeistEnterContract
: 오만이 아닌 자신감을 가져야 성공할 수 있어.
: 심문관들은 상대가 절박한 목소리로 자기 말을 따라 하는 걸 좋아하지.심문관 나일스 : 오만이 아닌 자신감을 가져야 성공할 수 있어. 자물쇠 따기 장인 카르스트 : 오만이 아닌 자신감을 가져야 성공할 수 있어. 심문관 나일스 : 심문관들은 상대가 절박한 목소리로 자기 말을 따라 하는 걸 좋아하지.
HeistKarstTibbsExit1
HeistExitContract
: 알았어. 대신 너한텐 연못 물만 줄 거야, 카르스트.자물쇠 따기 장인 카르스트 : 좋은 작업이었어! 오늘은 즐기자! 첫 잔은 팁스가 쏜대! 거인 팁스 : 알았어. 대신 너한텐 연못 물만 줄 거야, 카르스트.
HeistKarstVinderiExit1
HeistExitContract
: 뭘 축하해? 내가 놓친 일이라도 있는 거야?자물쇠 따기 장인 카르스트 : 너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난 집에 가서 축하 파티를 하고 싶어. 해체전문가 빈데리 : 뭘 축하해? 내가 놓친 일이라도 있는 거야?
HeistKarstNilesExit1
HeistExitContract
: 드디어 내가 믿을 수 있는 종교가 탄생했군.자물쇠 따기 장인 카르스트 : 비켜, 아디야. 카르스트는 맥주의 제단에서 기도해야겠으니. 심문관 나일스 : 드디어 내가 믿을 수 있는 종교가 탄생했군.
HeistKarstHuckExit1
HeistExitContract
: 솔직히 네가 못 나오길 바랐어. 미안. 너무 심했군. 미안해.자물쇠 따기 장인 카르스트 : 솔직히 살아서 나올 줄 몰랐어. 병사 허크 : 솔직히 네가 못 나오길 바랐어. 미안. 너무 심했군. 미안해.
HeistTibbsIslaEntry1
HeistEnterContract
: 천잰데! 계획서를 놓치지 않게 손에 붙이면, 떨어뜨릴 확률이 줄어들겠지. 적어 둘게!거인 팁스 : 계획대로만 진행하면 금세 끝날 거야. 기술자 아이슬라 : 천잰데! 계획서를 놓치지 않게 손에 붙이면, 떨어뜨릴 확률이 줄어들겠지. 적어 둘게!
HeistTibbsVinderiEntry1
HeistEnterContract
: 이봐! 네 이름이 뭔지 항상 궁금했어. 테디 립스. 알았어.거인 팁스 : 좋아, 준비됐어. 해체전문가 빈데리 : 이봐! 네 이름이 뭔지 항상 궁금했어. 테디 립스. 알았어.
HeistTibbsGiannaEntry1
HeistEnterContract
: 네가 지켜 준다고 생각하면 안심이 돼, 팁스.거인 팁스 : 안전이 최우선이야. 너무 위험해지면 자리를 떠나. 변장의 달인 지아나 : 네가 지켜 준다고 생각하면 안심이 돼, 팁스.
HeistTibbsGiannaEntry2
HeistEnterContract
: 어… 미안한데 지아나, 더 연습하는 게 좋겠어.변장의 달인 지아나 : 내 살벌한 대사 들어볼래? 거기 너! 반 토막 내 주마! 거인 팁스 : 어… 미안한데 지아나, 더 연습하는 게 좋겠어.
HeistTibbsNenetEntry1
HeistEnterContract
: 나는 언제나 우리가 모조리 죽을 것이라고 예상한다. 그보다 낫다면 성공이지.거인 팁스 : 무슨 일이든 예상했던 만큼 잘못되는 일은 없어. 그 점을 기억해. 정찰병 네넷 : 나는 언제나 우리가 모조리 죽을 것이라고 예상한다. 그보다 낫다면 성공이지.
HeistTibbsNenetEntry2
HeistEnterContract
: 작업하기 전에 듣고 싶은 말은 아닌걸.정찰병 네넷 : 바람에서 죽음의 향기가 난다. 조심해라. 거인 팁스 : 작업하기 전에 듣고 싶은 말은 아닌걸.
HeistTibbsNilesEntry1
HeistEnterContract
: 기도? 차라리 동지 로아에게 흰 알을 달라고 하겠다! 그 정도로 어처구니없는 거라고!거인 팁스 : 들어가기 전에 장비를 점검하든 기도를 올리든, 뭐든 해 봐. 심문관 나일스 : 기도? 차라리 동지 로아에게 흰 알을 달라고 하겠다! 그 정도로 어처구니없는 거라고!
HeistTibbsNilesEntry2
HeistEnterContract
: 남의 뇌를 엿보지 않으면 되지.심문관 나일스 : 팁스, 긴장 좀 풀면 안 돼? 네 긴장이 내 뇌에까지 스며들잖아. 거인 팁스 : 남의 뇌를 엿보지 않으면 되지.
HeistTibbsHuckEntry1
HeistEnterContract
: 인생 전체에도 적용할 수 있는 좋은 교훈인걸.거인 팁스 : 목표를 기억해. 집중이 흩어지면 안 돼. 병사 허크 : 인생 전체에도 적용할 수 있는 좋은 교훈인걸.
HeistTibbsVinderiExit1
HeistExitContract
: 혼자 생각에 잠겨 있다 쓸쓸해지면, 내가 술집에 있을 테니 거기로 와!거인 팁스 : 오늘 밤은 푹 쉴 수 있겠는걸. 해체전문가 빈데리 : 혼자 생각에 잠겨 있다 쓸쓸해지면, 내가 술집에 있을 테니 거기로 와!
HeistTibbsNenetExit1
HeistExitContract
: 아직 끝난 게 아니다. 집에서 기다리는 ‘친구들’이 우릴 배신하고 전리품을 빼앗아갈지도 모르지.거인 팁스 : 느낌이 아주 나빴는데. 내 예감이 틀려서 정말 다행이야. 정찰병 네넷 : 아직 끝난 게 아니다. 집에서 기다리는 ‘친구들’이 우릴 배신하고 전리품을 빼앗아갈지도 모르지.
HeistTibbsNilesExit1
HeistExitContract
: 신의 가호 덕분이라고 말할 셈이지? 뻔하다니까.
: …내가 뭘 어쨌다고 그렇게 넘겨짚는 건데? 이상하네.거인 팁스 : 생각보다 훨씬 잘 풀렸는걸! 심문관 나일스 : 신의 가호 덕분이라고 말할 셈이지? 뻔하다니까. 거인 팁스 : …내가 뭘 어쨌다고 그렇게 넘겨짚는 건데? 이상하네.
HeistTibbsNilesExit2
HeistExitContract
: 무슨 뜻이야?
: 마구 죽이고 정신을 파괴했잖아. 그러다 보니… 옛 추억이 생각나서.심문관 나일스 : 템플러의 황금기로 돌아온 느낌이야. 거인 팁스 : 무슨 뜻이야? 심문관 나일스 : 마구 죽이고 정신을 파괴했잖아. 그러다 보니… 옛 추억이 생각나서.
HeistTibbsHuckExit2
HeistExitContract
: 넌 참 기준이 낮구나, 친구.병사 허크 : 그라비시우스가 여기 있었어도 이렇게 완벽한 계획은 못 세웠을 거야. 거인 팁스 : 넌 참 기준이 낮구나, 친구.
HeistTibbsIslaSelection2
HeistSelectedForContract
: 새로운 발명품을 만들었어?
: 아니, 이 발명품은 오래전에 누가 먼저 만든 거거든. 게다가 불 때문에 열가동 질주 외골격이 완전히 부서졌어.
: 열가동이라고?
: 그래. 열가동 질주 외골격이야. 변환기에 불타는 석탄을 몇 개 넣으면 질주하는 거지! 그냥 값싼 재료로 만든 시제품이야. 고철, 목재, 기름에 적신 헝겊으로– 아, 이런. 아이슬라! 이런 실수를 하다니.기술자 아이슬라 : 성공이야! 작은 불이 나긴 했지만, 성공했어. 거인 팁스 : 새로운 발명품을 만들었어? 기술자 아이슬라 : 아니, 이 발명품은 오래전에 누가 먼저 만든 거거든. 게다가 불 때문에 열가동 질주 외골격이 완전히 부서졌어. 거인 팁스 : 열가동이라고? 기술자 아이슬라 : 그래. 열가동 질주 외골격이야. 변환기에 불타는 석탄을 몇 개 넣으면 질주하는 거지! 그냥 값싼 재료로 만든 시제품이야. 고철, 목재, 기름에 적신 헝겊으로– 아, 이런. 아이슬라! 이런 실수를 하다니.
HeistTibbsHuckSelection2
HeistSelectedForContract
: 안녕, 친구. 그런데 왜 여기서까지 방어구를 입고 있는 거야?
: 아, 검은 근위대식 훈련이야. 한순간도 방어를 게을리하지 않는 거지. 예전엔 검은 근위대 장비를 입은 채로 자곤 했어. 익숙해지니 장비 없인 못 자겠더군.
: 그 방어구까지 입고 잔다고?
: 하. 아니, 아니야… 잘 때 입는 경량 사슬 갑옷이 따로 있지…병사 허크 : 모두 안녕. 거인 팁스 : 안녕, 친구. 그런데 왜 여기서까지 방어구를 입고 있는 거야? 병사 허크 : 아, 검은 근위대식 훈련이야. 한순간도 방어를 게을리하지 않는 거지. 예전엔 검은 근위대 장비를 입은 채로 자곤 했어. 익숙해지니 장비 없인 못 자겠더군. 거인 팁스 : 그 방어구까지 입고 잔다고? 병사 허크 : 하. 아니, 아니야… 잘 때 입는 경량 사슬 갑옷이 따로 있지…
HeistIslaVinderiEntry1
HeistEnterContract
: 그런 여자는 못 만나 봤는데. 첩은 하나 만난 적이 있지. 아이도 잔뜩 있고.기술자 아이슬라 : 그 안에서는 불이 발명의 어머니란 점만 기억해! 해체전문가 빈데리 : 그런 여자는 못 만나 봤는데. 첩은 하나 만난 적이 있지. 아이도 잔뜩 있고.
HeistIslaVinderiEntry2
HeistEnterContract
: 그럼 챙길 게 없잖아? 아, 고철이 있지! 그래!해체전문가 빈데리 : 꼭 몰래 침투해야 하는 거야? 아이슬라, 너니까 하는 얘기지만 그냥 몽땅 날려 버리면 되잖아. 기술자 아이슬라 : 그럼 챙길 게 없잖아? 아, 고철이 있지! 그래!
HeistIslaHuckEntry1
HeistEnterContract
: 단련된 남자는 걱정 덕분에 살아남을 수 있는 거야.
: 전도성 아황산염 전투 갑옷 덕분이기도 하지!
: 그 망할 물건은 절대 입지 않을 거야, 아이슬라. 제발 그만 좀 얘기해.
: 처음엔 다들 그렇게 말하지…기술자 아이슬라 : 내가 만든 장치들만 믿어, 허크! 걱정하지 말라고! 병사 허크 : 단련된 남자는 걱정 덕분에 살아남을 수 있는 거야. 기술자 아이슬라 : 전도성 아황산염 전투 갑옷 덕분이기도 하지! 병사 허크 : 그 망할 물건은 절대 입지 않을 거야, 아이슬라. 제발 그만 좀 얘기해. 기술자 아이슬라 : 처음엔 다들 그렇게 말하지…
HeistIslaHuckEntry2
HeistEnterContract
: 뒤가 아니라 앞에 나서는 게 어때?
: 말이 그렇다는 거였지.병사 허크 : 내가 뒤를 봐주지. 널 지켜 주겠어. 기술자 아이슬라 : 뒤가 아니라 앞에 나서는 게 어때? 병사 허크 : 말이 그렇다는 거였지.
HeistIslaVinderiExit2
HeistExitContract
: 방금 임무 마쳤잖아. 이제 집에 가는 길이라고.
: 그럼 돌아가서 잠시 실례해야겠군.해체전문가 빈데리 : 이번 임무는 아주 볼 만할 거야. 내가 온갖 폭약을 다 준비했거든. 놈들은 영문도 모르고 당하겠지. 기술자 아이슬라 : 방금 임무 마쳤잖아. 이제 집에 가는 길이라고. 해체전문가 빈데리 : 그럼 돌아가서 잠시 실례해야겠군.
HeistIslaGiannaExit2
HeistExitContract
: 내 이해하기 힘든 발명품 때문에 사람들이 공포에 질리지 않는다면, 내가 과학을 제대로 하는 게 아니지!
: 난 과학에 대해 모르는 게 너무 많아…변장의 달인 지아나 : 이건 인정할게, 기술자씨. 너 진짜 가끔 엄청날 때가 있어! 기술자 아이슬라 : 내 이해하기 힘든 발명품 때문에 사람들이 공포에 질리지 않는다면, 내가 과학을 제대로 하는 게 아니지! 변장의 달인 지아나 : 난 과학에 대해 모르는 게 너무 많아…
HeistIslaNenetExit1
HeistExitContract
: 우리가 함께 있으면 아무리 불리해도 결국은 이기는구나, 굉장해.
: 그런 게 과학의 힘이지!기술자 아이슬라 : 오늘의 성공은 다 네 기량과 내 발명품 덕이야! 정찰병 네넷 : 우리가 함께 있으면 아무리 불리해도 결국은 이기는구나, 굉장해. 기술자 아이슬라 : 그런 게 과학의 힘이지!
HeistIslaNilesExit1
HeistExitContract
: 그거 드릴을 안 쓰고도 할 수 있는 건가?
: 드릴은 안 쓸게. 두개 천공 요법을 쓰면 돼.
: 드릴보다는 안전하게 들리네.기술자 아이슬라 : 대단했어. 네 뇌를 연구해야겠는데. 심문관 나일스 : 그거 드릴을 안 쓰고도 할 수 있는 건가? 기술자 아이슬라 : 드릴은 안 쓸게. 두개 천공 요법을 쓰면 돼. 심문관 나일스 : 드릴보다는 안전하게 들리네.
HeistIslaHuckExit1
HeistExitContract
: 그거 입었던 마네킹이 반으로 갈라졌잖아!
: 넌 마네킹보다 튼튼한 줄 알았지…
: 아, 그건 그렇지! 더 트, 튼튼해!기술자 아이슬라 : 내가 만든 전도성 아황산염 전투 갑옷을 착용하면 네 생존 확률이 확 올라갈 텐데. 병사 허크 : 그거 입었던 마네킹이 반으로 갈라졌잖아! 기술자 아이슬라 : 넌 마네킹보다 튼튼한 줄 알았지… 병사 허크 : 아, 그건 그렇지! 더 트, 튼튼해!
HeistIslaHuckExit2
HeistExitContract
: 네 근육을 피스톤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하니까, 말만 해.
: 그거 알아? 기운이 막 솟아! 이제 괜찮아. 아주 멀쩡하다고.병사 허크 : 아슬아슬한 상황을 거듭 넘기고 나면, 그냥 피곤하다는 걸 인정해야 할 때도 있지. 기술자 아이슬라 : 네 근육을 피스톤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하니까, 말만 해. 병사 허크 : 그거 알아? 기운이 막 솟아! 이제 괜찮아. 아주 멀쩡하다고.
HeistIslaVinderiSelection1
HeistSelectedForContract
: 기… 기억이 안 나는데. 넌?
: 난 이름 못 외워.
: 이름모 데어? 에조미어인인가? 잊어버리지 않게 적어 둬야겠군. 빈데리 바로 밑에 말이야. 이건 저 키 큰 친구 이름이었지, 아마.기술자 아이슬라 : 안녕, 이름이 뭐였더라? 해체전문가 빈데리 : 기… 기억이 안 나는데. 넌? 기술자 아이슬라 : 난 이름 못 외워. 해체전문가 빈데리 : 이름모 데어? 에조미어인인가? 잊어버리지 않게 적어 둬야겠군. 빈데리 바로 밑에 말이야. 이건 저 키 큰 친구 이름이었지, 아마.
HeistIslaNenetSelection1
HeistSelectedForContract
: 왜 그 이야기를 여기서 꺼내는 거지?
: 문제는, 동작을 제대로 구현하기 힘들다는 거야. 화강암처럼 뻣뻣해. 뭐, 그건 예상대로라고 쳐도, 요리도 잘 못하거든.
: 모래여, 내가 이 자리에서 죽도록 나를 삼켜 다오…기술자 아이슬라 : 아, 네넷. 여기 있었네. 네가 부탁했던 인간형 골렘에 조금 진척이 있었어. 정찰병 네넷 : 왜 그 이야기를 여기서 꺼내는 거지? 기술자 아이슬라 : 문제는, 동작을 제대로 구현하기 힘들다는 거야. 화강암처럼 뻣뻣해. 뭐, 그건 예상대로라고 쳐도, 요리도 잘 못하거든. 정찰병 네넷 : 모래여, 내가 이 자리에서 죽도록 나를 삼켜 다오…
HeistGiannaVinderiEntry1
HeistEnterContract
: 그렇게 어처구니없는 발상은 처음 들어 봐.변장의 달인 지아나 : 빈데리, 연기는 많이 나지만 폭발하지 않는 화약통은 어떨까? 해체전문가 빈데리 : 그렇게 어처구니없는 발상은 처음 들어 봐.
HeistGiannaNenetEntry1
HeistEnterContract
: 행복한 결말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변장의 달인 지아나 : 온 세계가 무대라고들 하지… 정찰병 네넷 : 행복한 결말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HeistGiannaNilesEntry2
HeistEnterContract
: 잘됐네. 나도 네 탓을 하려고 했는데.심문관 나일스 : 지아나, 네게 나쁜 일이 생기면 내 책임으로 돌릴게. 변장의 달인 지아나 : 잘됐네. 나도 네 탓을 하려고 했는데.
HeistGiannaHuckEntry1
HeistEnterContract
: 우리는 연기하러 온 게 아니거든!변장의 달인 지아나 : 다들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자! 병사 허크 : 우리는 연기하러 온 게 아니거든!
HeistGiannaHuckEntry2
HeistEnterContract
: 아니, 난 오디션 받았어! … 그리고 배역을 따낸 거지.병사 허크 : 이제 불평은 듣기 싫어. 다들 자원한 일이잖아. 변장의 달인 지아나 : 아니, 난 오디션 받았어! … 그리고 배역을 따낸 거지.
HeistGiannaVinderiExit2
HeistExitContract
: 솔직히 너무 쉬웠어. 우리 중 한 명이 죽었더라면, 아주 극적인 장면이 됐을 텐데!해체전문가 빈데리 : 위대한 연극이라고 부를 만했지, 지아나? 변장의 달인 지아나 : 솔직히 너무 쉬웠어. 우리 중 한 명이 죽었더라면, 아주 극적인 장면이 됐을 텐데!
HeistGiannaNenetExit2
HeistExitContract
: 별 5개였지. 따봉은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니야.정찰병 네넷 : 방금은… 따봉 5개짜리 공연이었나? 변장의 달인 지아나 : 별 5개였지. 따봉은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니야.
HeistGiannaHuckExit1
HeistExitContract
: 그래, 봤고 말고. 하지만 원래는 숨어 있어야 하는 역할이었잖아. 운이 좋았지.변장의 달인 지아나 : 나 봤어? 휴, 나도 내 실력에 감탄했어. 병사 허크 : 그래, 봤고 말고. 하지만 원래는 숨어 있어야 하는 역할이었잖아. 운이 좋았지.
HeistVinderiNenetEntry2
HeistEnterContract
: 이런. 아까 먹은 국이 상했나 보다. 다들 미안해.
정찰병 네넷: 정찰병 네넷 : 시크한 냄새가 난다. 무언가 이상– 해체전문가 빈데리 : 이런. 아까 먹은 국이 상했나 보다. 다들 미안해.
HeistVinderiNilesEntry1
HeistEnterContract
: 너는 몰라?
: 당연히 알지, 요 괴물 같은 자식. …그래도 네 지시를 따를 거야. 안전을 위해서.해체전문가 빈데리 : 다들 어떻게 하는지 알지? 심문관 나일스 : 너는 몰라? 해체전문가 빈데리 : 당연히 알지, 요 괴물 같은 자식. …그래도 네 지시를 따를 거야. 안전을 위해서.
HeistVinderiHuckEntry2
HeistEnterContract
: 그렇게 말하니 왠지 혹하는걸. 길고 달콤한 낮잠이라.병사 허크 : 다들 체력 안배에 신경 써. 작업 중간에 지치면 위험하니까. 해체전문가 빈데리 : 그렇게 말하니 왠지 혹하는걸. 길고 달콤한 낮잠이라.
HeistVinderiNenetExit2
HeistExitContract
: 아, 나 때문에 온 거야. 저리 꺼져! 망할 새들. 나 아직 안 죽었다고!정찰병 네넷 : 승리했군. 하지만 독수리들이 상공에 있다. 해체전문가 빈데리 : 아, 나 때문에 온 거야. 저리 꺼져! 망할 새들. 나 아직 안 죽었다고!
HeistVinderiNilesExit1
HeistExitContract
: 신은 존재하지 않지만, 만약 존재한다고 해도 네 시시한 의견 따위 들어줄 것 같아?
: 입 조심하는 게 좋아, 심문관 양반. 그 입에 꼭 맞는 화약통이 있으니.
: 오, 어디 해 보시지.해체전문가 빈데리 : 오, 신이시여. 엄청 짜릿했어. 심문관 나일스 : 신은 존재하지 않지만, 만약 존재한다고 해도 네 시시한 의견 따위 들어줄 것 같아? 해체전문가 빈데리 : 입 조심하는 게 좋아, 심문관 양반. 그 입에 꼭 맞는 화약통이 있으니. 심문관 나일스 : 오, 어디 해 보시지.
HeistVinderiAdiyahExit1
HeistExitContract
: 네. 신중하게 사용하고 있지요.
: 어디서 화염을 내뿜는 거야? 손바닥? 손가락? 사고로 손이 절단되면, 잘린 손에서도 불꽃을 피울 수 있어?
: 그 질문엔 답하고 싶지 않군요.해체전문가 빈데리 : 너는 화염 마법을 사용하지, 아디야? 길잡이 아디야 : 네. 신중하게 사용하고 있지요. 해체전문가 빈데리 : 어디서 화염을 내뿜는 거야? 손바닥? 손가락? 사고로 손이 절단되면, 잘린 손에서도 불꽃을 피울 수 있어? 길잡이 아디야 : 그 질문엔 답하고 싶지 않군요.
HeistVinderiAdiyahExit2
HeistExitContract
: 굉음을 내며 폭발했지! 사실 내 의도보다 소리가 훨씬 작았지만…길잡이 아디야 : 폭발은 성공적이었습니까, 빈데리? 해체전문가 빈데리 : 굉음을 내며 폭발했지! 사실 내 의도보다 소리가 훨씬 작았지만…
HeistNenetNilesEntry1
HeistEnterContract
: 당신들 신화에서, 파리둔이 죽으면 무슨 일이 일어나지?
: 조만간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정찰병 네넷 : 어쩌면 오늘이 우리가 죽는 날일지도 모르겠다. 심문관 나일스 : 당신들 신화에서, 파리둔이 죽으면 무슨 일이 일어나지? 정찰병 네넷 : 조만간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HeistNenetNilesEntry2
HeistEnterContract
: 내가 남자가 아니라 다행이겠군.심문관 나일스 : 아, 음울한 사람 같으니. 파멸이 다가왔다고 생각하는 남자는 보통 그걸 실현시킬 방법을 찾곤 하지. 정찰병 네넷 : 내가 남자가 아니라 다행이겠군.
HeistNenetHuckEntry2
HeistEnterContract
: 독수리가 사구방랑자의 내장을 쪼아먹을 때 그 갈비뼈가 그리하는 것처럼 말인가.병사 허크 : 정신 차리고, 두 눈 똑바로 뜨고 있어. 정찰병 네넷 : 독수리가 사구방랑자의 내장을 쪼아먹을 때 그 갈비뼈가 그리하는 것처럼 말인가.
HeistNenetNilesExit2
HeistExitContract
: 그대가 묻지 않으니까.
: 아! 이번 일이 끝나면 탄압에 관한 스산한 이야기나 함께 나눠 볼까?
: 내가 좋아하는 얘기군.심문관 나일스 : 왜 우린 대화를 나누지 않는 거지? 정찰병 네넷 : 그대가 묻지 않으니까. 심문관 나일스 : 아! 이번 일이 끝나면 탄압에 관한 스산한 이야기나 함께 나눠 볼까? 정찰병 네넷 : 내가 좋아하는 얘기군.
HeistNenetHuckExit1
HeistExitContract
: 그런 날에는 축배를 드는 것이다!정찰병 네넷 : 다가오는 죽음은 피할 수 없지만, 일단은 하루 더 시간을 벌었다. 병사 허크 : 그런 날에는 축배를 드는 것이다!
HeistNenetHuckExit2
HeistExitContract
: 그렇지 않음에 감사해라. 불멸자가 되면 감각이 무뎌진다. 필멸자로 살아야만 삶의 모든 것을 체감할 수 있다.병사 허크 : 세상에, 불멸자가 된 기분이야! 가슴이 쿵쾅거리는데. 정찰병 네넷 : 그렇지 않음에 감사해라. 불멸자가 되면 감각이 무뎌진다. 필멸자로 살아야만 삶의 모든 것을 체감할 수 있다.
HeistHuckNilesEntry1
HeistEnterContract
: 그게 내 일이야.병사 허크 : 두려움이 널 지배하게 하지 마. 심문관 나일스 : 그게 내 일이야.
HeistHuckNilesEntry2
HeistEnterContract
: …그래. 그, 그것 참 마음이 놓이네. 좋아. 알겠어. 돌아오는 건? 아니야, 알겠어.심문관 나일스 : 필멸의 위험에 들어설 때는 한 가지만 기억해. 죽음의 반대편에는 아무것도 없어. 네 존재가 그저 사라져 버릴 뿐. 병사 허크 : …그래. 그, 그것 참 마음이 놓이네. 좋아. 알겠어. 돌아오는 건? 아니야, 알겠어.
HeistHuckNilesExit1
HeistExitContract
: 우리 행위의 의미를 한정 짓지 마. 축복이나 저주 같은 건 없어. 그냥 우리가 잘했을 뿐이야.병사 허크 : 정말 축복받은 날이지? 심문관 나일스 : 우리 행위의 의미를 한정 짓지 마. 축복이나 저주 같은 건 없어. 그냥 우리가 잘했을 뿐이야.
HeistHuckNilesExit2
HeistExitContract
: 그런 날이 올 때까지 살아남길 바라 보자고. 어때?심문관 나일스 : 성공해도 감흥이 없는 날이 올까 봐 두려운데. 병사 허크 : 그런 날이 올 때까지 살아남길 바라 보자고. 어때?
HeistHuckNilesSelection2
HeistSelectedForContract
: 그것도 마음을 읽는 기술이야, 나일스? 미래를 볼 수 있어?
: 아니야, 친구. 그냥 자신감이 있는 거지. 아직 일어나지 않은 사건을 볼 수 있다는 생각은 신의 중재나 자연 발생, 의약품 같은 상상의 산물이라고. 우리는 태어나서 살아가다가 우리 몫을 챙기고 죽으면 사라지는 거야. 지금까지 늘 그랬고, 앞으로도 그렇겠지.
: 물어본 내가 잘못했지.심문관 나일스 : 내가 필요할 줄 알았어. 병사 허크 : 그것도 마음을 읽는 기술이야, 나일스? 미래를 볼 수 있어? 심문관 나일스 : 아니야, 친구. 그냥 자신감이 있는 거지. 아직 일어나지 않은 사건을 볼 수 있다는 생각은 신의 중재나 자연 발생, 의약품 같은 상상의 산물이라고. 우리는 태어나서 살아가다가 우리 몫을 챙기고 죽으면 사라지는 거야. 지금까지 늘 그랬고, 앞으로도 그렇겠지. 병사 허크 : 물어본 내가 잘못했지.
HeistWhakanoFaustusBanter1
HeistSpecialCase
: 마릴린호 말인가? 아, 뭐… 거친 녀석들을 좁은 공간에 가둬 두면 다툼과 드잡이가 생기기 마련이지. 이 팔로 채찍질을 하느라 오랜만에 제대로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할까.
: 당신이 여기에서만 시간을 보낸다고 선원들 사이에 불만은 없습니까?
: 뭐, 엄밀히 말하면 내가 여기 있다는 건 모를 거야. 하지만 아무리 부랑배 같은 녀석들이라도 지휘관이 자리를 비운 시간을 만끽해야 한다는 것 정도는 알겠지. 내가 젊었을 때는 1등 항해사를 묶어 두고 주류 창고에 침입해서 기절하거나 죽기 전까지 누가 술을 가장 많이 마실 수 있나 내기도 하곤 했거든.
: 선장이 돌아온 후에 채찍깨나 맞았겠습니다?
: 오, 아니. 전혀 아니지. 우리는 대부분 이노센스를 두려워하는 선량한 가문 출신이거든. 선장도 우리에게 손을 댔다가는 고향에 돌아갔을 때 뜨거운 물에 던져지리라는 걸 알았을 테지. 우리는 살인을 저질러도 처벌받지 않았다. 정말이야. 내 친구들 몇 명이 배의 노예를 때려죽인 적이 있었거든. 그래도 따로 조사조차 받지 않았어. 물론 요즘은 다나우 제독이 어중이떠중이를 다 배에 태우고 있으니 상황이 약간 달라졌지. 정말이지 끔찍한 정책이다. 하지만 그 녀석들을 벌주는 건 확실히 재미있긴 하더군.이발사 와카노 : 배 상황은 어떻습니까? 장물거래인 파우스투스 : 마릴린호 말인가? 아, 뭐… 거친 녀석들을 좁은 공간에 가둬 두면 다툼과 드잡이가 생기기 마련이지. 이 팔로 채찍질을 하느라 오랜만에 제대로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할까. 이발사 와카노 : 당신이 여기에서만 시간을 보낸다고 선원들 사이에 불만은 없습니까? 장물거래인 파우스투스 : 뭐, 엄밀히 말하면 내가 여기 있다는 건 모를 거야. 하지만 아무리 부랑배 같은 녀석들이라도 지휘관이 자리를 비운 시간을 만끽해야 한다는 것 정도는 알겠지. 내가 젊었을 때는 1등 항해사를 묶어 두고 주류 창고에 침입해서 기절하거나 죽기 전까지 누가 술을 가장 많이 마실 수 있나 내기도 하곤 했거든. 이발사 와카노 : 선장이 돌아온 후에 채찍깨나 맞았겠습니다? 장물거래인 파우스투스 : 오, 아니. 전혀 아니지. 우리는 대부분 이노센스를 두려워하는 선량한 가문 출신이거든. 선장도 우리에게 손을 댔다가는 고향에 돌아갔을 때 뜨거운 물에 던져지리라는 걸 알았을 테지. 우리는 살인을 저질러도 처벌받지 않았다. 정말이야. 내 친구들 몇 명이 배의 노예를 때려죽인 적이 있었거든. 그래도 따로 조사조차 받지 않았어. 물론 요즘은 다나우 제독이 어중이떠중이를 다 배에 태우고 있으니 상황이 약간 달라졌지. 정말이지 끔찍한 정책이다. 하지만 그 녀석들을 벌주는 건 확실히 재미있긴 하더군.
HeistKuraiVicVinnyFight2A
HeistSpecialCase
: 아니… {가문} 때문이지.빅 복스 : 겨우… 채… 책 한 권, 고양이 한 마리 때문에 이러는 거냐? 사무관 쿠라이 : 아니…
MavenAndEnvoyFirst
MapConversation
: 장난감이 거부하고 있다. 장난감이 내게 고통을 주고 있어. 장난감이… 살아있는 건가…?
: 장난감에게 사과하겠다. 나는 몰랐다… 사절 : 유목민이여, 너는 개입을 강제한다. 너는 네 힘을 증명해 보였다. 너는 네 무지를 증명해 보였다. 메이븐 : 장난감이 거부하고 있다. 장난감이 내게 고통을 주고 있어. 장난감이… 살아있는 건가…? 메이븐 : 장난감에게 사과하겠다. 나는 몰랐다…
MavenAndEnvoyRepeat
MapConversation
: …메이븐 : 계속하는 걸 보니 우리 싸움이 살아있는 장난감의 마음에 든 모양이구나. 메이븐 : …


한국 이겼다고 좋아했다가 공개된 영상에 발칵 뒤집힌 일본상황 \”한국은 이런것 까지 가능한데..\”


READ  [NEW] Citibank Online | citibank card activation phone number - Pickpeup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ความรู้เพิ่มเติมที่นี่

한국 이겼다고 좋아했다가 공개된 영상에 발칵 뒤집힌 일본상황 \

오징어게임 단역으로 CNN 인터뷰. 자국 배우출연에 축제인 필리핀 상황 \”필리핀은 한국을 싫어했어\”


오징어게임 단역으로 CNN 인터뷰. 자국 배우출연에 축제인 필리핀 상황 \

내가 세컨드인지 의심될때 1초만에 잡아내는 방법


카톡컨텐츠 사연은 생방에서 즉석으로 채택하고 있으며
신청하시는분들은 업로드에 동의하시는분들만 신청주세요
나중에 못지워여!!!!
준우 인스타=woojun_l
(진행된 카톡아디랑 비번은 보관 안하고
방송끝나고 채팅방 나가드립니다!)

내가 세컨드인지 의심될때 1초만에 잡아내는 방법

카메라에 잡힌 가장 정신 나간 바람피우는 순간 12개


관계는 진실에 기반을 둡니다…. 아니라구요… 좋아요, 진실보다는 서로 믿는다는 것이 더 중요할 지도요. 불행히도 진실이 항상 정당한 것은 아니니까요. 이 사람들은 파트너를 속였을 뿐만 아니라 외도 사실을 숨기지도 못했습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카메라에 잡힌 가장 정신 나간 바람피우는 순간 12가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말도 안 되게 재미있는 비디오들을 보기 전에, 저희 채널의 구독과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희 영상이 여러분의 외도 현장을 찍은 건 아니겠죠?

카메라에 잡힌 가장 정신 나간 바람피우는 순간 12개

알바녀에게 생긴 충격적인 사건 (결말포함)


안녕하세요^^
이 영상은 줄거리와 결말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영상의 저작권은 영화 배급사 측에 있습니다
영화 제목은 영상 오른쪽 상단에서 확인해주세요
무비톡 부채널 ‘시크릿톡’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QGgSdqKP6zCwLarhO48g
문의 movietalk.co.kr@gmail.com
영화리뷰 결말포함 영화 영화추천

알바녀에게 생긴 충격적인 사건 (결말포함)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วิธีอื่นๆMusic of Turkey

ขอบคุณมากสำหรับการดูหัวข้อโพสต์ 서판 훔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