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버서커 – 피에르 게롤프 도니아 | 그루테 피에르 – Pickpeup

그루테 피에르: คุณกำลังดูกระทู้

클래스 : 버서커
진명 : 피에르 게롤프 도니아(Pier Gerlofs Donia)

신장 : 213
체중 : 100

성별 : 남
속성 : 중립,질서(Neutral,Lawful)

근력 : A
내구 : A
민첩 : B
마력 : E
행운 : D

클래스 스킬

광화 : C+
– 사고능력, 언어능력을 상실하는 대신, 행운과 마력을 제외한 모든 패러미터를 상승시킨다.

고유 스킬

심안 : C

– 선천적으로 타고난 위험회피 감지 재능. 훈련이나 경험으로는 습득할 수 없다. 심안(진)과 마찬가지로 상황파악 및 상황돌파가 가능하다. 동물적인 본능(육감)에 가까운 스킬로, 이성을 빼앗는 광화로도 소실되지 않는다. 덕분에 이성이 없는데도 전투 상황을 파악·분석할 수 있고, 어설픈 페인트에는 걸리지 않는다.

 

용맹 : B

– 위압,혼란,환혹과 같은 정신간섭을 무효화하는 능력. 격투데미지를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다. 단, 현재는 광화중이라 스킬이 발동되지 않는다.

 

전투속행 : B

– 치명상을 입어도 전투를 지속하는 능력. 왠만한 부상으로는 죽지 않는다.

 

자유의 기사 : A

– 합스부르크의 압제에 저항했던 반란군 지도자로서의 능력. 대치한 상대의 패러미터가 자신보다 높을 수록, 자신의 패러미터가 상승한다.

보구

투사의 십자가(Hart van Vrijheid/하트 반 브라이하이드)

랭크 : B

유형 : 대인(자기)보구

범위 : —

 

온갖 압제와 폭력, 그리고 불의에 굴하지 않고 저항해 승리했었다는 일화의 구현화. 생전 초인적인 괴력과 완력, 신체능력과 거구로 인해 거인 피에르(Grute Pier/그루테 피에르)라는 별명과, 카를 5세의 합스부르크의 압제와 폭력에 두려워하지 않고 저항하여 ‘네덜란드의 십자가(Cross of Dutchymen)’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했던 그의 일화가 구현화 된 보구이다.

 

보구화된 그의 육체와 심장은 자체적인 마력로를 가진다. 심장은 자체적으로 마력을 생산하며, 그의 현계와 기동에는 마스터로부터의 별도의 마력이 필요가 없다. 초인적인 괴력을 가졌었다는 일화처럼, 언제나 심장과 육체에서 솟구치는 마력의 출력을 발휘해 인간을 뛰어넘는 신체능력과 완력, 그리고 마수의 준민함과 파괴력을 가지게 된다. 육체가 부서지거나 다쳐도 바로 자동고속치유가 이뤄지며, 머리나 심장을 파괴해도 금새 회복이 이뤄진다. 그를 죽일려면 육체를 한번에 소멸시켜야한다.

 

 

 

 

READ  [NEW] 『ジャック・ザ・リッパー オーケストラ』 | 中村亜友美 - Pickpeup

 

 

 

키워드

아룸의 검은 희망
– 1515년에서 1523년간 프리지아(Frisia/오늘날의 네덜란드)에서 카를 5세의 합스부르크의 압제와 폭압에 저항했던 반란군 집단. 반란군 지도자 피에르 게롤프 도니아의 지도아래 활약했었다.

피에르 게롤프 도니아
– 1480년에서 1520년에 활약했던 프리지아의 반란군 지도자, 해적이기도했던 남자. 엄청난 거구와 괴력, 그리고 완력과 체구로 거인 피에르(Grute Pier)라 불렸으며 네덜란드의 십자가(Cross of the Dutchymen)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다. 온갖 역경과 불행한 상황에서 압제에 저항하는 야수로 변신한 거친 유머리스트. 친족이 살해당하고 재산을 파괴당하면서 그에게 닥친 피비린내 나는 불의에 대한 복수로, 네덜란드의 전설적인 위치의 자유 투사가 되었던 남자.

 

그는 1480년, 프리지아의 킴스베르트(Kimswerd)에서 부친은 게롤프 피에르(Gerlofs Piers)와 킴스베르트의 귀족 출신의 모친 포켈 사이브란트 본가(Fokel Sybrants Bonga)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가 살아있던 시절의 프리지아는 합스부르크의 압제와 폭압에 시달리고 있었다. 당시 작센(Saxony/Sachen) 공작 조지는 악명높았던 용병집단 란츠크네히트(Landsknecht)를 동원해 프리지아를 무자비하게 탄압했었다. 그는 곧 용병대를 피에르가 가족과 함께 살고 있던 킴스베르트로 파견, 당시 프리지아에서 합스부르크의 압제에 저항하는 세력인 베트코퍼(Vetkoper)와 합스부르크를 지지하는 슈링어(Schieringer)사이에 발생한 내전을 해결하려고 했다. 하지만 이 란츠크네히트는 상당히 폭력적이고 거친 용병집단이었다. 내전을 정리하는 것 외에도 이들은 킴스베르트 주민들을 공격, 약탈을 자행했고, 이 과정에서 피에르의 가족을 처참히 살해하고 그의 영지를 전부 불태워버리는 만행을 저지른다. 가족과 영지를 모두 잃은 피에르는 분노에 차, 합스부르크에 저항하기 위한 조력을 얻으려는 목적으로 겔데르(Guelder) 공작인 에크몬트의 카를(Charles of Egmond)과 동맹을 맺는다.

 

피에르는 곧 자신의 군대이자 저항군인 아룸의 검은 희망(Arumer Zwarte Hoop)를 조직해 합스부르크에 대한 저항을 시작한다. 이들은 주로 해적으로서 활약해 네덜란드와 독일의 바다에서 활약했다. 대표적으로 1517년, 그느 서 프리지아의 해변에서 자신의 사략선들을 내세워 합스부르크의 무역선들을 모조리 공격, 약탈, 나포해갔고, 점차 그의 악명이 높아지기 시작한다. 이에 신성로마제국의 황제가 되는 카를 5세는 본격적으로 자신들에게 저항하는 베트코퍼 세력(피에르가 속한 합스부르크의 지지에 반대하는 세력)의 토벌을 지시한다.

READ  [NEW] 旅ずきんちゃん・横浜中華街全店制覇のハカセが教えるオススメのお店 | 旅ずきんちゃん - Pickpeup

 

1517년 4월, 피에르는 프리지아와 겔데르에서 규합한 4천명의 병사를 이끌고 합스부르크 세력의 지지 세력으로 이름높았던 메뎀브리크(Medemblik)로 진군, 신속하게 메뎀브리크를 진압하고 도시의 거주민들과 귀족들의 대부분을 살해한다. 살아남은 자들은 모두 달아나 라트바우트(Radboud) 성으로 달아나 버리고 만다. 이 전투의 승리를 시작으로, 피에르와 그의 저항군은 이어서 니우브브루크(Nieuwburg)와 미델부르크(Middleburg)를 점령, 메뎀브리크에서처럼 거주자 대부분을 처형하고 도시를 완전히 파괴했다고 한다. 이어서 요새도시였던 아스페렌(Asperen)을 점령, 역시나 거주자들을 잔혹하게 처형하고 도시를 차지해, 자신들의 것으로 삼았다고 한다. 

 

연이은 패전 소식을 들은 네덜란드의 합스부르크 세력은 곧바로 전투를 개시할 것을 지시, 1517년 6월 함대를 파견한다. 카를 5세의 이름아래에서 해군을 이끌던 사령관 블레테렌 공(Lord of Vleteren) 안토니우스 반 덴 휴트(Anthonius van den Houte)는 처음에는 아스펠렌에 도착해 피에르 군에게, 프리지아와 겔데르 해적들에게 자유를 주겠다고 제안을 한다. 피에르와 그의 저항 세력은 자신들의 성공을 직감하고 이 제안을 받아들이려 하였으나, 몇몇 프리지아 해적선들이 분슈오텐(Bunschoten)에서 불에 타 가라앉아 버리자, 피에르는 이것을 제국군의 함정이라 생각해 제안을 거절, 곧바로 전투를 벌이고 1518년에서 후른(Hoorn) 연안에서 네덜란드의 합스부르크 함선 11척을 나포, 전투에서 승리하게 된다.

 

하지만, 이 제안에 대한 거절로 인해, 합스부르크와 프리지아 사이에는 또다시 감정의 골이 발생한다. 프리지아는 합스부르크를 믿을 수 없었고, 합스부르크는 지속적인 반란을 자행하는 피에르를 명장 안토니우스마저도 이길수 없자, 사실상 반란을 방치하고 있었다. 그렇게 양쪽의 대치 상황이 지속되던 중, 노쇠했던 피에르는 1520년 10월 18일, 프리지아의 도시였던 스니크(Sneek)에서 조용히 숨을 거두게 된다. 사후 그의 시체는 교회에 안치되었다고 한다. 그의 뒤를 이어 반란군은 비에르트 예르카마(Wierd Jelckama)가 지휘하게 되나, 그는 피에르 만큼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해 결국 반란군은 와해되고 만다.

저작자표시

비영리

READ  [Update] CCD Camera: What Is It And How Does It Work | ccd - Pickpeup

변경금지


브롬톤 스타일 폴딩 접이식 자전거 리뷰 완벽 정리 / 루이 그루 식스티


브론톤 스타일 폴딩 접이식 자전거
루이 16
그루
3식스티
자전거 추천
instagram: sean9_bmx
email: sung.w.82@gmail.com
blog: https://blog.naver.com/sean_w
네이버셀렉티브: https://selective.naver.com/SEAN_9/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เพิ่มเติม

브롬톤 스타일 폴딩 접이식 자전거 리뷰 완벽 정리 / 루이 그루 식스티

진주 첫 더샵 브랜드 아파트 상륙… ‘더샵 진주피에르테’ 미래가치 알고 청약합시다


진주의 첫 ‘더샵’, 더샵 진주 피에르테가 공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남 진주시는 최근 몇 년간 이렇다 할 새 아파트 공급이 없었고, 브랜드 아파트가 귀한 지역이라 1군 건설사 포스코건설의 ‘더샵’ 공급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여기에, 이번 단지는 숲세권이 보장된 장재공원 민간특례사업이라는 점에서도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0:30 더샵 진주피에르테 상세
1:13 민간공원 특례사업의 매력
3:02 진주 최초의 더샵
4:08 더샵의 차별화 된 상품 적용
5:11 엔딩
더샵진주피에르테,포스코건설,더샵,장재공원,민간공원특례사업,초전동,파크뷰,공원조망,숲세권,공세권,진주동부시립도서관,원주더샵센트럴파크,교동7공원,강릉롯데캐슬시그니처,엘시티,용지더샵레이크파크,창원더샵센트럴파크,더샵거창포르시엘,아이큐홈서비스,더샵지키미,리얼캐스트

진주 첫 더샵 브랜드 아파트 상륙... '더샵 진주피에르테' 미래가치 알고 청약합시다

바바 아니구..어쌔야.. 혼돈씬 등장!


바바의 훨인드를 전수 받은 어쌔신
혼돈씬 리뷰!!

바바 아니구..어쌔야.. 혼돈씬 등장!

더샵 진주피에르테 티저 영상


진주 하늘 아래 본 적 없는 클래스
더샵 진주의 빛이 되다
더샵 진주피에르테
분양문의: 16619333 / www.더샵진주피에르테.kr
주거의 本이 되다. 더샵

더샵 진주피에르테 티저 영상

[수학史] 아마추어 수학자. 피에르 드 페르마


후원 | 우리은행 1002031127166 (이상엽)
━─ ↓↓ 책갈피 ↓↓ ─━
02:48 1. 페르마의 일생
10:45 2. 페르마의 업적
17:00 3. 현대에는 페르마 같은 취미 수학자가 나타날 수 없다?
21:55 마치며
페르마 정리 역사
http://이상엽math.com

[수학史] 아마추어 수학자. 피에르 드 페르마

นอกจากการดูบทความนี้แล้ว คุณยังสามารถดูข้อมูลที่เป็นประโยชน์อื่นๆ อีกมากมายที่เราให้ไว้ที่นี่: ดูวิธีอื่นๆMusic of Turkey

ขอบคุณมากสำหรับการดูหัวข้อโพสต์ 그루테 피에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