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진에 맨몸으로 들어가 1000대 1로 맞선 남자 | 로이 베나비데스 | 최신 태국 노래

적진에 맨몸으로 들어가 1000대 1로 맞선 남자 – 태국 음악 정보

더 많은 태국 노래보기:https://pickpeup.com/music-of-south-korea

See also  한국 가야 된다고 했을때 10살 어린 베트남 여자친구 반응보기 | 노리즈키 진 | 최신 태국 노래

로이 베나비데스 – 이 주제와 관련된 정보.

베나비데스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그의 저서도 함께 알아보세요!

* BACKGROUND MUSIC “Give Your Best, Day of domination, Revival”
by Fearless Motivation Instrumentals:
iTunes:
GooglePlay:
Spotify:
AmazonMP3:
Worldwide MP3 Download:

See also  Guy PRANKS Roommates, GOES TOO FAR ft. @Ben Azelart | Dhar Mann | 에밀리 데이비슨 | 최신 태국 노래

* 더 많은 콘텐츠를 ‘포크포크 페이스북’에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 세계의 더 많은 컨트리 노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https://pickpeup.com/

See also  밀림 나바 스토리: 귀여운 최강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Ep.33] | 밀림 나바 | 최신 태국 노래

적진에 맨몸으로 들어가 1000대 1로 맞선 남자 | 이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적진에 맨몸으로 들어가 1000대 1로 맞선 남자
적진에 맨몸으로 들어가 1000대 1로 맞선 남자

주제와 관련된 검색 로이 베나비데스.

#적진에 #맨몸으로 #들어가 #1000대 #1로 #맞선 #남자.

적진에 맨몸으로 들어가 1000대 1로 맞선 남자.

로이 베나비데스.

포크포크,감동,roy benavidez,동기부여,영웅

이 노래를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38 thoughts on “적진에 맨몸으로 들어가 1000대 1로 맞선 남자 | 로이 베나비데스 | 최신 태국 노래”

  1. 로이 베나비데스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그가 쓴 책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amzn.to/2DIXsm5

    [6시간의 지옥]
    베나비데스는 '무전'을 듣자마자 헬기에 올라탑니다.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은인과 11명의 동료가 적 1000명에게 둘러싸여 구조를 요청한 것입니다. 당시 베나비데스가 가지고 있던 것은 대검 한 자루와 구급낭 하나가 전부였습니다. 문제는 적들의 빗발치는 기관총 사격으로 헬기 착륙도 불가능했다는 점입니다. 결국 그는 적진 한가운데서 헬기 밖으로 뛰어내립니다.

    그는 전우들이 있는 곳까지 이동하는데 성공합니다. 그러나 이미 여러 발의 총상과 파편상을 입은 상태였죠. 가져온 구급낭을 풀어 전우들과 본인을 응급처치하고 전투에 돌입했습니다. 죽은 적의 총을 주워가면서 6시간 동안 지옥의 사투를 벌입니다. 그리고 활로를 뚫는데 성공하죠.

    마침내 헬기에 올라탔지만, 곧 추락하게 됩니다. 베나비데스는 본인도 중환자 상태였지만 불타는 헬기에 들어가 조종사까지 구출해냅니다. 마지막 구조 헬기가 도착했을 때 그의 몸엔 1발의 관통상, 7발의 총상, 28군데의 파편상, 양팔엔 총검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동료 8명을 구해내고, 기밀문서를 되찾아 오는데 성공합니다.

    그는 1950년 6.25 한국전쟁에도 참전했고, 1981년에는 당시 생존 부대원이 그의 일화를 세상에 알리면서 명예훈장(Medal of Honor)을 수여받습니다.

    그는 말합니다. 참전 용사는 누구보다도 가장 '전쟁의 상흔에 고통'받은 사람이라고요. 그래서 누구보다도 '평화'를 갈망한다고 했죠. 세상에서 누구보다도 용감했던 로이는 1998년, 6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헌신했던 모든 군인들을 위해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주세요.

    Reply
  2. 한 영상을 건너뛰지 않고 끝까지 본적은 처음인것 같습니다. 10분동안 정말 집중해서 봤습니다.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당신만큼 될수없어 죄송합니다.

    Reply
  3. 좌빨척결만이 답입니다. 좌파들은 앞으로도 언제든 여러분을 현혹시키고 선동시킬것입니다. 선동에 눈을 뜨는 혜안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인들은 유행을 타면 너도 나도 따라하죠, 좌빨들이 그 유행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눈만 뜬다면 언제든 지켜낼수 있습니다..

    Reply
  4. 저 사람이 바친 충성을 만든것은 결국에는 군인을 위한 국가의 대우다.
    군인을 무시하고 나라를 위해 싸운 이들을 무시하는 나라는 언젠가는 그 댓가를 톡톡히 치를 것이다.

    Reply
  5. 정말 대단한 군인인 것 같습니다. 극한의 상황에서도 동료들을 생각하고 자신의 고통을 무릎 쓰고 국가를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칠 준비가 된 사람이신 것 같습니다. 정말 존경스럽고 믿음, 투지, 긍정적인 태도 3가지 단어 항상 마음속에 담아두고 살아가야겠습니다.

    Reply
  6. 국가의 명예를 드높였다는 이유로, 면제 받은 금메달리스트나, 체육 특기자들에게 이 영상을 보여주고 싶다.
    "국가는 제가 바친 희생보다 더 큰 보상을 주었습니다"

    병역의 의무는,그런것 조금 했다고 면제될 것이 아닌 숭고한것이다

    Reply
  7. 가슴이 찡하네요. "25년전 다시 그때로 돌아가도 똑같이 하시겠습니까? " "난 조국에 바친 헌신보다 더 큰 보상을 받았다" 이정도 긍정적인 태도를 가진 사람에게 불가능은 없을 것 같습니다. 경외감이 드네요.

    Reply
  8. 정말 우리나라는 대단한 면모도 정말 많고 자랑스러운 국가지만 이런부분은 정말 꼭 고쳐야한다 그렇게 다들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하드만 정말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면 이런 부분은 개선하고 앞으로 나아가야한다, 대한민국을 위해 1년6개월이라는 시간을 포기하면서까지 헌신해주시는 국군장병분들,그리고 현재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를 지켜주신 6.25참전용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도 모두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해주셨던 분들을 위해 모금과 같은 작은일이라도 시작합시다! (저도 시작하겠습니다!)

    Reply
  9. 미국은 참전용사들 한테 박수 쳐주고 존경해주는데 우리나라 페미분들은 참전용사를 불구라고 조롱하는 꼴이라니

    Reply
  10. 미국 메달오브아너 받으면 공군기 언제든지 사용가능+의료비 면제+대통령 취임식 초대+전국민이 먼저 거수경례해야함 참…

    Reply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