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of South Korea

(결말포함) 전쟁 후 미군들을 상대로 0을 파는 여자들의 이야기 ㅣ 육체의문 ㅣ 일본영화 (영화리뷰) | 이부키 마야 | 최신 태국 노래

(결말포함) 전쟁 후 미군들을 상대로 0을 파는 여자들의 이야기 ㅣ 육체의문 ㅣ 일본영화 (영화리뷰) – 태국 음악 정보

더 많은 태국 노래보기:https://pickpeup.com/music-of-south-korea/

이부키 마야 – 이 주제와 관련된 정보.

#육체의문 #일본고전 #미개봉영화

* 자막 CC를 켜주세요
* 본 영상은 스포일러와 결말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 영화의 제목은 [영상의 좌측 상단] 에 있습니다

영상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 좋아요 / 댓글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편집과 영상 소개로 보답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여기에서 전 세계의 더 많은 컨트리 노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Pickpeup.com

(결말포함) 전쟁 후 미군들을 상대로 0을 파는 여자들의 이야기 ㅣ 육체의문 ㅣ 일본영화 (영화리뷰) | 이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결말포함) 전쟁 후 미군들을 상대로 0을 파는 여자들의 이야기 ㅣ 육체의문 ㅣ 일본영화 (영화리뷰)
(결말포함) 전쟁 후 미군들을 상대로 0을 파는 여자들의 이야기 ㅣ 육체의문 ㅣ 일본영화 (영화리뷰)

주제와 관련된 검색 이부키 마야.

#결말포함 #전쟁 #후 #미군들을 #상대로 #0을 #파는 #여자들의 #이야기 #ㅣ #육체의문 #ㅣ #일본영화 #영화리뷰.

(결말포함) 전쟁 후 미군들을 상대로 0을 파는 여자들의 이야기 ㅣ 육체의문 ㅣ 일본영화 (영화리뷰).

이부키 마야.

라이크무비,라이크 무비,likemovie,live moive,키타노타케시,키타노 타케시,전장의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영화,영화리뷰,결말포함,일본영화,일본,동경,도쿄

이 노래를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Chirawan

สวัสดีเพื่อน ๆ จีรวรรณ ฉันชอบฟังเพลงประเภทต่างๆดังนั้นฉันจึงสร้างเว็บไซต์นี้เพื่อแบ่งปันเพลงที่ดีที่สุดกับคุณ คุณฟังฉัน https://pickpeup.com/ ที่นี่

Related Articles

48 Comments

  1. 좋은 작품입니다.그런데 세상에 모르는 사람들이너무 많아요.왜 그렇게 살았냐. 지금에 관점이지요 .힘이 없으면 노예가 됩니다.내나이 63인데 이영화를 보고 .소개하는 분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알게되었고 고맙습니다.왜 슬펐던 세월을 기억하지 못할까요 그저 남을원망하고 탓하는 것으로 만족하면 미래는 없을것 같습니다.영화 고맙습니다.

  2. 이거 비슷한 대만 영화 기억이나네요…오래전이라 제목은 기억이 잘.. 전쟁은 .. 패전국 여성과 아이의 삶은 항상 비참함을 보여주더군요..아프간…과 요즘 우리나라에서 일어나는 남녀갈등.. 일본영화의 작품성에대해 여러가지 생각이나게하는 작품이었습니다..

  3. 몸을 파는 건 생존과 직결되는 거였구나… 지금 사치와 허영심 그리고 신분상승을 노리는 것과는 다른 개념이다 보니까 저들의 행위가 나쁘게 보이지 않아.

    그래도 되는 걸까… 똑같이 ㅊ녀이고 몸을 파는 행위인데 누구는 착하고 누구는 나쁘다고 결론을 내린다는 것이…

  4. 2:07에 "미군의 폭격으로 집이 없어졌다"는 대사, 4:26초 "도쿄대공습으로 하늘이 빨간색이였잖아"라고 빨간색이 좋다 라며 감독이 의도적으로 가해자인 일본은 태평양전쟁의 피해자가 우리라는 인식을 은연중에 심어두려는 의도가 있지않나싶네요.
    한국사람으로서는 좋은영화는 아닌듯.

  5. 댓글보니 일본인 피해자 코스프레한다고 , 미국을 나쁘게 표현했다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그거는 지극히 한국사람의 시선으로 작품을 보려고 하는게 아닌가 하는생각이 듭니다. 그냥 작가분은 인간의 본성이나 약자로서 살아남는방법등을 표현하고 싶어했다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또 전쟁나면 여자들이 불쌍하다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전쟁나면 전쟁터 끌려가는 남자들은 안불쌍하고요? ㅋ 그냥 이 세상에 소시민을 위한 세상은 없는것 뿐입니다. 남녀로 따질문제가아니라.

  6. 일본애들이 피해자 코스프레한다고 불편해하는 사람들 있는데, 그럼 비참한 일본인들 모습 즐기면 될거 아닙니까? 난 우리나라 영화에서 일본인들은 항상 지배자, 잘나가는 권력자로 그려지는게 불만이었습니다. 간만에 통쾌하면서도 같은 인간으로서 감정이입이 될수 밖에 없는 수작입니다.

  7. 세종왈 국경 수비병력의 피로를 풀어줄 아녀자들을 모아라. 조선 최초의 위안부 공식 설립자 세종대왕.^^ 물론 그이전부터 전세계 군대는 위안부가 있었음. 과거를 현대의 잣대로. 보는 바보들이 너무많아서 써봄.

  8. 전쟁은 늘 서민만 힘들게 한다 다만 일본은 전쟁의 주최국이다 죄의식 문제의식 없이 악인은 미국으로 그려지고 모두를 피해자로만 그리고 있는 이 시대 영화들을 눈떠보니 강대국의 야망에 부모형제다잃어버린 우리 조상님들 어머니의 어머니 아버지의 아버지삶과 비슷하다는 표현 불쾌합니다

  9. 배우들의 카리스마가 멋지네요. 최근 일본 영화가 질적으로도 퇴보했지만 저 당시처럼 카리스마 있는 젊은 배우들도 찾아보기 힘든 것 같아요.

ใส่ความเห็น

อีเมลของคุณจะไม่แสดงให้คนอื่นเห็น

Back to top button